위로

도서 / 음반
매주 새로운 상품

은근히 재미있는 과학책: 생명과 인체:과학적 사고력을 키워 주는 필독 교양 백과, 보랏빛소어린이, 이반 키리오우, 리아 밀센트 후기

페이지 정보

조회
343회
작성일 23-11-20 15:38

본문

[은근히 재미있는 과학책: 생명과 인체**는 이반 키리오우와 리아 밀센트가 쓴 과학 교양서입니다. 이 책은 생명과 인체에 대한 다양한 주제를 흥미로운 이야기와 그림으로 풀어낸 것이 특징입니다.

책은 총 6개의 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장에서는 생명의 기원과 진화, 2장에서는 세포와 조직, 3장에서는 신체의 구조와 기능, 4장에서는 소화와 흡수, 5장에서는 호흡과 순환, 6장에서는 생식과 면역을 다룹니다.

각 장에서는 해당 주제에 대한 기본적인 개념부터 흥미로운 사실들까지 꼼꼼하게 설명하고 있습니다. 또한, 그림과 삽화를 통해 어려운 개념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특히, 책의 제목처럼 흥미로운 이야기와 질문을 통해 독자들의 흥미를 유발합니다. 예를 들어, 1장에서 생명의 기원을 설명하면서 "만약 지구에 생명이 없었다면 어떤 모습일까요?"라는 질문을 던집니다. 이러한 질문은 독자들이 스스로 생각하고 답을 찾도록 유도합니다.

이 책은 초등학생부터 성인까지 누구나 쉽게 읽을 수 있는 과학 교양서입니다. 특히, 과학에 관심이 많거나 과학적 사고력을 키우고 싶은 사람들에게 추천합니다.

[장점]

- 흥미로운 이야기와 그림으로 과학을 쉽고 재미있게 설명
- 기본적인 개념부터 흥미로운 사실들까지 꼼꼼하게 정리
- 독자들의 흥미와 사고력을 유발하는 질문

[단점]

- 일부 내용이 다소 전문적인 용어를 사용해 초등학생에게는 어려울 수 있음

[총평]

은근히 재미있는 과학책: 생명과 인체는 생명과 인체에 대한 다양한 주제를 흥미롭고 알기 쉽게 설명한 과학 교양서입니다. 과학에 관심이 많거나 과학적 사고력을 키우고 싶은 사람들에게 추천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