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WeekShopping
가장 빠른 쇼핑레터 '위크쇼핑'

레저/자동차

하루 10분 꼼수 살림법:끝없는 집안일을 반으로 줄이는, 청림라이프 후기

페이지 정보

조회
329회
작성일 23-11-20 14:18

본문

[책 제목:] 하루 10분 꼼수 살림법: 끝없는 집안일을 반으로 줄이는

[저자:] 김영은

[출판사:] 청림라이프

[출판일:] 2020년 3월 27일

[페이지:] 239쪽

[대상:] 주부, 자취생, 집안일에 지친 모든 사람

[추천 이유:]

- 집안일을 효율적으로 하는 방법을 알려준다.
- 10분만 투자하면 되는 꼼수 살림법을 소개한다.
- 실천 가능한 방법으로 구성되어 있다.

[리뷰:]

이 책은 워킹맘인 김영은 작가가 집안일을 효율적으로 하는 방법을 소개한 책이다. 작가는 집안일을 줄이기 위해서는 "선택과 집중, 그리고 발상의 전환"이 필요하다고 말한다.

책은 크게 3부로 구성되어 있다. 1부는 "물건을 줄여라"라는 주제로, 물건을 줄이는 방법을 소개한다. 작가는 물건이 많으면 그만큼 정리하고 청소해야 하는 일이 많아진다고 말한다. 따라서 불필요한 물건은 정리하고, 필요한 물건은 제자리에 두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한다.

2부는 "공간을 만들어라"라는 주제로, 물건마다 제자리가 있도록 공간을 만드는 방법을 소개한다. 작가는 물건이 제자리에 있으면 찾기 쉽고, 정리하기도 쉽다고 말한다. 따라서 물건마다 제자리가 있도록 공간을 만들어 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한다.

3부는 "일을 줄여라"라는 주제로, 집안일을 줄이는 방법을 소개한다. 작가는 집안일을 줄이기 위해서는 "시간 관리"와 "효율적인 방법"이 필요하다고 말한다. 따라서 시간을 잘 관리하고, 효율적인 방법을 찾아 집안일을 줄이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한다.

이 책은 실천 가능한 방법으로 구성되어 있어,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다. 또한, 책의 내용을 요약한 10분 꼼수 살림법을 제공하여, 바쁜 현대인들에게 도움이 된다.

[총평:]

이 책은 집안일을 효율적으로 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실용적인 책이다. 집안일에 지친 사람이라면 이 책을 통해 집안일을 줄이고, 여유로운 삶을 누릴 수 있을 것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