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WeekShopping
가장 빠른 쇼핑레터 '위크쇼핑'

레저/자동차

달러구트 꿈 백화점 1 + 2 세트 후기

페이지 정보

조회
112회
작성일 23-11-20 14:17

본문

[달러구트 꿈 백화점**은 이미예 작가의 판타지 소설로, 2020년 7월 출간되어 100만 부 이상 판매된 베스트셀러이다. 이 소설은 잠들어야만 입장할 수 있는 마을에 위치한 꿈 백화점을 배경으로, 꿈을 만드는 사람, 파는 사람, 사는 사람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1권**에서는 주인공 페니가 꿈 백화점에 입사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다. 페니는 우연한 기회에 꿈 백화점에 취직하게 되고, 꿈을 만드는 사람, 파는 사람, 사는 사람을 만나면서 꿈에 대해 새로운 시각을 갖게 된다.

[2권**에서는 페니가 꿈 백화점에서 일한 지 1년이 지난 후의 이야기를 다룬다. 페니는 꿈 산업 종사자로 인정받아 컴퍼니 구역에 입성하게 되고, 민원관리국에서 일하게 된다. 페니는 민원을 처리하면서 다양한 사람들의 꿈에 대해 이해하게 되고, 꿈의 의미에 대해 깊이 생각하게 된다.

이 소설은 독특한 세계관과 흥미로운 스토리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꿈을 사고 팔 수 있는 마을이라는 설정은 독자들의 상상력을 자극하고, 꿈에 대한 다양한 생각을 하게 한다. 또한, 페니와 꿈 백화점 사람들의 이야기는 따뜻하고 감동적이다.

[장점]

- 독특한 세계관과 흥미로운 스토리
- 꿈에 대한 다양한 생각을 하게 함
- 따뜻하고 감동적인 이야기

[단점]

- 꿈의 개념이 다소 추상적일 수 있음

[총평]

[달러구트 꿈 백화점**은 독특한 세계관과 흥미로운 스토리로 많은 사랑을 받은 판타지 소설이다. 꿈에 대한 다양한 생각을 하게 하고, 따뜻하고 감동적인 이야기로 독자들에게 위로와 공감을 준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