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WeekShopping
가장 빠른 쇼핑레터 '위크쇼핑'

레저/자동차

진정한 일곱 살, 만만한책방, . 후기

페이지 정보

조회
101회
작성일 23-11-20 10:32

본문

[제목:] 진정한 일곱 살
[저자:] 허은미, 그림: 오정택
[출판사:] 만만한책방

[대상:] 4~7세

[줄거리:]

이 세상에는 하늘의 별만큼 들의 꽃만큼 수많은 일곱 살이 있어요. 하지만 진정한 일곱 살은 그렇게 많지 않아요. 진정한 일곱 살은요, 앞니가 하나쯤 빠져야 해요. 채소도 가리지 않고 잘 먹어요. 스피노사우루스가 누군지 알아야 해요. 물론 그릴 줄도 알고요. 마음이 통하는 단짝 친구가 있어요. 양보할 줄도 알아요. 진정한 용기가 있어야 해요. 낯선 사람을 절대 따라가지 않아요. 혼자 잘 수 있어야 해요.

이 책은 일곱 살 아이의 시점에서 바라본 진정한 일곱 살의 모습을 담고 있습니다. 주인공은 앞니가 빠진 것, 채소를 잘 먹는 것, 단짝 친구가 있는 것, 양보할 줄 아는 것, 용기가 있는 것, 혼자 잘 수 있는 것 등을 진정한 일곱 살의 조건으로 꼽습니다.

[감상:]

이 책은 일곱 살 아이의 귀엽고 엉뚱한 생각을 재치 있게 표현한 그림책입니다. 주인공의 당찬 모습과 과장된 표정은 보는 이로 하여금 웃음을 자아냅니다. 또한, 책 속에는 일곱 살 아이가 성장하면서 겪는 다양한 감정과 경험이 섬세하게 묘사되어 있습니다.

이 책은 일곱 살 아이뿐만 아니라 어른들에게도 공감과 위로를 주는 작품입니다. 일곱 살 때의 기억을 떠올리며, 잊고 있었던 순수하고 용감했던 마음을 되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추천 포인트:]

- 일곱 살 아이의 시점에서 바라본 진정한 일곱 살의 모습
- 귀엽고 엉뚱한 주인공의 모습
- 일곱 살 아이의 성장 과정을 섬세하게 묘사

[별점:] 5점 만점에 5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