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WeekShopping
가장 빠른 쇼핑레터 '위크쇼핑'

레저/자동차

뽀롱뽀롱 뽀로로 꼬마도서관 사운드북 세트(2020), 뽀로로 토이북 시리즈, 키즈아이콘 후기

페이지 정보

조회
344회
작성일 23-11-17 08:59

본문

[뽀롱뽀롱 뽀로로 꼬마도서관 사운드북 세트(2020)]

뽀로로 꼬마도서관 사운드북 세트(2020)은 뽀로로와 친구들이 등장하는 총 10권의 보드북과 사운드패드로 구성된 어린이용 학습 완구입니다. 뽀로로의 인기 동요와 이야기를 듣고, 다양한 놀이 기능을 통해 아이들의 감각과 인지력을 발달시킬 수 있습니다.

[장점]

- 뽀로로의 인기 동요와 이야기를 들을 수 있습니다.
- 다양한 놀이 기능을 통해 아이들의 감각과 인지력을 발달시킬 수 있습니다.
- 보드북과 사운드패드가 분리되어 있어, 원하는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점]

- 일부 놀이 기능이 다소 단순할 수 있습니다.
- 사운드패드의 배터리 수명이 짧을 수 있습니다.

[구매 추천 대상]

- 뽀로로를 좋아하는 아이들
- 동요와 이야기를 통해 감각과 인지력을 발달시키고 싶은 아이들
- 다양한 놀이 기능을 통해 창의력을 키우고 싶은 아이들

[리뷰]

뽀롱뽀롱 뽀로로 꼬마도서관 사운드북 세트(2020)은 뽀로로를 좋아하는 아이들이라면 누구나 좋아할 만한 상품입니다. 뽀로로의 인기 동요와 이야기를 들을 수 있으며, 다양한 놀이 기능을 통해 아이들의 감각과 인지력을 발달시킬 수 있습니다.

보드북은 뽀로로와 친구들이 등장하는 다양한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각 페이지에는 아이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화려한 그림과 간단한 글로 구성되어 있어, 아이들이 책을 읽는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보드북에 있는 버튼을 누르면 해당 페이지에 해당하는 동요나 이야기가 재생됩니다. 아이들은 동요와 이야기를 들으며 언어 감각을 키울 수 있습니다.

사운드패드는 아이들의 감각과 인지력을 발달시킬 수 있는 다양한 놀이 기능을 제공합니다. 아이들은 사운드패드에 있는 버튼을 누르거나, 그림을 만지며 다양한 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운드패드에 있는 그림을 따라 그리며 미술 감각을 키울 수 있습니다.

보드북과 사운드패드가 분리되어 있어, 원하는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입니다. 아이들이 보드북만 읽고 싶다면 보드북만 사용하고, 사운드패드의 놀이 기능을 이용하고 싶다면 사운드패드만 사용하면 됩니다.

물론, 일부 놀이 기능이 다소 단순할 수 있다는 점과 사운드패드의 배터리 수명이 짧을 수 있다는 점은 단점으로 지적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전체적으로 봤을 때 뽀롱뽀롱 뽀로로 꼬마도서관 사운드북 세트(2020)은 아이들의 감각과 인지력을 발달시킬 수 있는 좋은 학습 완구라고 생각합니다.

[총평]

뽀롱뽀롱 뽀로로 꼬마도서관 사운드북 세트(2020)은 뽀로로를 좋아하는 아이들이라면 누구나 좋아할 만한 상품입니다. 뽀로로의 인기 동요와 이야기를 들을 수 있으며, 다양한 놀이 기능을 통해 아이들의 감각과 인지력을 발달시킬 수 있습니다. 다소 단순한 놀이 기능과 짧은 배터리 수명이 아쉽지만, 전체적으로 봤을 때 괜찮은 학습 완구라고 생각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