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WeekShopping
가장 빠른 쇼핑레터 '위크쇼핑'

레저/자동차

붕붕 씽씽 탈것 핸드북 전10권 세트, 그린키즈 후기

페이지 정보

조회
340회
작성일 23-11-17 08:59

본문

[제목:] 붕붕 씽씽 탈것 핸드북 전10권 세트, 유아 탈것에 대한 이해와 상상력을 키워주는 그림책

[장점:]

- 유아들이 좋아하는 탈것들을 주제로 한 그림책
- 탈것의 종류, 모양, 기능, 소리 등을 상세하게 설명
- 탈것의 세계를 생생하게 보여주는 컬러풀한 그림
- 유아의 인지력, 언어력, 상상력 향상에 도움

[단점:]

- 일부 내용이 다소 단순할 수 있음

[총평:]

그린키즈의 "붕붕 씽씽 탈것 핸드북 전10권 세트"는 유아들이 좋아하는 탈것들을 주제로 한 그림책입니다. 탈것의 종류, 모양, 기능, 소리 등을 상세하게 설명하고, 탈것의 세계를 생생하게 보여주는 컬러풀한 그림이 특징입니다.

이 책은 유아의 인지력, 언어력, 상상력 향상에 도움을 줍니다. 탈것의 종류와 특징을 익히며 세상에 대한 이해를 넓힐 수 있고, 탈것의 소리와 움직임을 상상하며 창의력을 키울 수 있습니다. 또한, 부모와 함께 책을 읽으며 놀이를 즐기며 정서 발달에도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책은 총 10권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권부터 10권까지 각각의 책마다 다른 탈것들을 다루고 있습니다. 1권은 "자동차", 2권은 "비행기", 3권은 "기차", 4권은 "배", 5권은 "자전거", 6권은 "우산", 7권은 "엘리베이터", 8권은 "점보트", 9권은 "로봇", 10권은 "로켓"입니다.

책의 내용은 유아들이 이해하기 쉽도록 간결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탈것의 종류, 모양, 기능, 소리 등을 쉽게 설명하고 있습니다. 또한, 탈것의 세계를 생생하게 보여주는 컬러풀한 그림이 눈길을 끕니다.

단, 일부 내용이 다소 단순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자동차" 책에서는 자동차의 종류, 모양, 기능, 소리 등을 설명하지만, 자동차의 역사나 원리 등에 대한 내용은 다루고 있지 않습니다.

전반적으로 유아들에게 탈것에 대한 이해와 상상력을 키워줄 수 있는 좋은 그림책이라고 생각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