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가전 / 디지털
매주 새로운 상품

감각적인 스타일과 편안함 BUYDEEM 바이딤 핸들 보온보냉 거름망 텀블러 생기 넘치는 색감 일상에 활력 더하기

페이지 정보

조회
22회
작성일 24-03-29 19:35

본문

상품 설명


안녕하세요! 오늘은 BUYDEEM 바이딤 핸들 보온보냉 거름망 텀블러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이 제품은 보온보냉 기능이 있는 텀블러로, 핫커피나 차를 오랫동안 따뜻하게 유지하거나, 차가운 음료를 시원하게 유지할 수 있어요. 또한 거름망이 내장되어 있어 차나 커피를 우려내기에도 편리하고, 핸들이 달려있어 휴대하기도 편리해요.

이 제품은 디자인도 깔끔하고 세련되어서,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또한 홈카페를 즐기는 분들에게는 꼭 필요한 제품이라고 생각해요.

BUYDEEM 바이딤 핸들 보온보냉 거름망 텀블러는 다양한 색상으로 구매할 수 있으니, 자신에게 맞는 색상을 골라보세요! 추운 겨울에는 핫커피를, 더운 여름에는 차가운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이 제품, 정말 추천드립니다.



상품 상세 특징


BUYDEEM 바이딤 핸들 보온보냉 거름망 텀블러는 핸들 디자인으로 편리하게 들고 다닐 수 있으며, 보온보냉 기능을 갖춘 제품입니다. 내부에는 뜨거운 음료나 차를 오랫동안 보온할 수 있도록 18-8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로 제작되어 있으며, 냉장 음료도 오랫동안 차가움을 유지할 수 있도록 이중 구조로 제작되었습니다. 또한, 제품 내부에는 거름망이 있어 차나 커피 등을 우려낼 때 찌꺼기가 걸러지는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제품은 물론이고, 차나 커피 등 다양한 음료를 담을 수 있으며, 실내, 실외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캠핑이나 피크닉, 직장에서의 커피타임 등 다양한 상황에서 활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아직 상품평수와 평점이 없는 BUYDEEM 바이딤 핸들 보온보냉 거름망 텀블러입니다. 사용 후에는 다른 분들에게도 유용한 상품평을 작성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1: BUYDEEM 바이딤 핸들 보온보냉 거름망 텀블러의 용량은 얼마나 되나요?
A1: BUYDEEM 바이딤 핸들 보온보냉 거름망 텀블러의 용량은 500ml 입니다.

Q2: BUYDEEM 바이딤 핸들 보온보냉 거름망 텀블러는 어떤 재질로 만들어졌나요?
A2: BUYDEEM 바이딤 핸들 보온보냉 거름망 텀블러는 스테인리스 스틸과 실리콘으로 만들어졌습니다.

Q3: BUYDEEM 바이딤 핸들 보온보냉 거름망 텀블러는 보온과 보냉이 모두 가능한가요?
A3: 네, BUYDEEM 바이딤 핸들 보온보냉 거름망 텀블러는 보온과 보냉이 모두 가능합니다.

Q4: BUYDEEM 바이딤 핸들 보온보냉 거름망 텀블러에는 거름망이 있나요?
A4: 네, BUYDEEM 바이딤 핸들 보온보냉 거름망 텀블러에는 거름망이 있습니다.

Q5: BUYDEEM 바이딤 핸들 보온보냉 거름망 텀블러의 색상은 어떤 것이 있나요?
A5: BUYDEEM 바이딤 핸들 보온보냉 거름망 텀블러는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1. 용량 확인 - 텀블러의 용량이 얼마나 되는지 확인해야합니다.
2. 보온/보냉 기능 확인 - 제품이 보온과 보냉 기능을 모두 제공하는지 확인해야합니다.
3. 거름망 유무 - 거름망이 있는지 확인하여 음료를 마실 때 불쾌한 입실감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4. 소재 확인 - 제품의 소재가 안전하고 내구성이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5. 디자인 - 제품의 디자인이 사용자에게 적합한지 확인해야합니다.


관련상품


킨토 데이오프 텀블러 32,290

킨토 데이오프 텀블러 35,850

BUYDEEM 바이딤 핸들 보온보냉 거름망 텀블러 50,900

???? ???500ml ??? ??? ?? ?? ?? ?????, ????, 1? 12,400

킨토 트래블 텀블러 26,900

바블로브 파스텔 보온보냉 대용량 스포츠 텀블러, 씨 블루 20,000

KINTO 킨토 트레블 텀블러 350ml 24,400

콕시클 크루저 대용량 텀블러 40oz 1200ML 보냉 20시간 보온 9시간 빨대 포함, 페리윙클(퍼플블루), 1개 92,900

킨토 투고 보틀 24,000

?? ??? ??? ???? ??? SK200, ???, 740ml 19,8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