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가전 / 디지털
매주 새로운 상품

Kenko 켄코 토이 디지털 카메라 DSC Pieni 131만 화소 Digital Camera 131 Megapixel 디지털카메라, 치즈 후기

페이지 정보

조회
192회
작성일 23-11-20 09:58

본문

[켄코 토이 디지털 카메라 DSC Pieni 131만 화소 Digital Camera 131 Megapixel 디지털카메라, 치즈 리뷰]

켄코 토키나가 출시한 DSC Pieni는 손가락 크기만한 초소형 토이 디지털 카메라입니다. 화이트, 민트, 복숭아, 오렌지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으며, 가격은 약 3만원대입니다.

[디자인]

DSC Pieni는 클래식 카메라 스타일의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작고 귀여운 외형으로 패션 아이템으로도 활용하기 좋습니다. 뒷면에는 자석이 내장되어 있어 냉장고나 철판 등에 부착할 수 있습니다.

[기능]

DSC Pieni는 사진 촬영, 동영상 촬영, 음성 녹음 기능을 지원합니다. 사진 촬영은 1280 x 480 해상도, 동영상 촬영은 720 x 380 해상도, 음성 녹음은 8kHz/16bit로 지원합니다.

[화질]

DSC Pieni의 화질은 131만 화소라는 화소수에 걸맞게 다소 낮은 편입니다. 특히, 조명이 부족한 환경에서는 노이즈가 많이 발생합니다. 하지만, 특유의 아날로그 감성이 매력적이기 때문에, 의도적으로 아날로그 감성을 살린 사진을 촬영하고 싶은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총평]

DSC Pieni는 작은 크기와 귀여운 디자인, 아날로그 감성이 매력적인 초소형 토이 디지털 카메라입니다. 사진 촬영, 동영상 촬영, 음성 녹음 등 기본적인 기능을 지원하며, 가격도 저렴한 편입니다. 따라서, 휴대성과 디자인을 중시하고, 아날로그 감성이 담긴 사진을 촬영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장점]

- 작은 크기와 귀여운 디자인
- 아날로그 감성
- 저렴한 가격

[단점]

- 화질이 다소 낮음
- 조명이 부족한 환경에서 노이즈 발생

[추천 대상]

- 휴대성과 디자인을 중시하는 분
- 아날로그 감성이 담긴 사진을 촬영하고 싶은 분
- 가격이 저렴한 카메라를 찾는 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