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가전 / 디지털
매주 새로운 상품

폴라로이드 나우 플러스 즉석 카메라, 1개, 블루 그레이 후기

페이지 정보

조회
228회
작성일 23-11-20 09:58

본문

[폴라로이드 나우 플러스 즉석 카메라 리뷰]

폴라로이드 나우 플러스는 2022년 출시된 폴라로이드의 최신형 즉석 카메라입니다. 전작인 폴라로이드 나우의 후속작으로, 다양한 새로운 기능과 향상된 성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디자인]

폴라로이드 나우 플러스는 블루 그레이, 화이트, 블랙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저는 블루 그레이 색상을 선택했는데, 은은한 파란색이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카메라 본체는 플라스틱으로 제작되었지만, 묵직하고 단단한 느낌이 듭니다. 크기는 가로 15.1cm, 세로 11.2cm, 높이 9.5cm로, 한 손으로 들기에도 무리가 없습니다.

[기능]

폴라로이드 나우 플러스는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 [오토포커스] : 피사체에 자동으로 초점을 맞춰주어, 누구나 쉽게 선명한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 [플래시] : 어두운 곳에서도 밝은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 [셀프 타이머] : 셀프 촬영을 할 수 있습니다.
- [이중 노출] : 한 장의 필름에 두 장의 사진을 겹쳐서 찍을 수 있습니다.
- [라이트 페인팅] : 빛을 이용하여 아름다운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또한, 폴라로이드 나우 플러스는 스마트폰과 연동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앱을 통해 카메라 설정을 변경하거나, 촬영한 사진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

[성능]

폴라로이드 나우 플러스는 I-Type 필름을 사용합니다. I-Type 필름은 폴라로이드에서 출시한 최신형 필름으로, 기존의 필름보다 색감이 더 풍부하고 선명한 이미지를 제공합니다.

실제로 촬영해본 결과, 폴라로이드 나우 플러스는 다양한 환경에서 좋은 결과물을 보여주었습니다. 특히, 실내에서도 플래시를 사용하면 밝고 선명한 사진을 얻을 수 있습니다.

[총평]

폴라로이드 나우 플러스는 다양한 기능과 향상된 성능을 갖춘 뛰어난 즉석 카메라입니다. 아날로그 감성을 느끼면서도, 누구나 쉽게 선명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제품을 찾고 계신다면 폴라로이드 나우 플러스를 추천합니다.

[장점]

- 다양한 기능
- 향상된 성능
- 세련된 디자인
- 스마트폰 연동

[단점]

- 필름 가격이 비싼 편
- 한 번에 한 장만 촬영할 수 있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