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출산 / 유아
매주 새로운 상품

스타일리시한 지엘리 트루프 쿠션 플래티넘에디션 21호 본품 x 1개+리필 x 2개 어때?

페이지 정보

조회
11회
작성일 24-03-29 09:22

본문

상품 설명


요즘 인기 있는 지엘리 트루프 쿠션 플래티넘에디션 21호를 소개해드릴게요! 이 제품은 본품 1개와 리필 2개가 함께 포함되어 있어서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어요.

이 제품은 뛰어난 커버력과 보습력으로 유명하며, 피부에 부드럽게 블렌딩되어 자연스러운 피부톤을 연출해줍니다. 또한 SPF50+ PA+++로 피부를 보호해주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요.

특히, 플래티넘에디션 21호는 밝고 화사한 피부톤을 연출해주어 봄, 여름철에 더욱 어울리는 제품이에요.

만약 지금까지 쿠션 제품을 사용해보지 않았다면, 이번에 지엘리 트루프 쿠션 플래티넘에디션 21호로 시작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피부에 부드럽게 블렌딩되어 자연스러운 피부톤을 연출해주며, 보습력과 SPF50+ PA+++로 피부를 보호해줄 수 있어요.

지금 바로 구매하시면 본품 1개와 리필 2개가 함께 포함되어 있어서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상품 상세 특징


지엘리 트루프 쿠션 플래티넘에디션 21호는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는 쿠션 제품입니다. 플래티넘에디션은 더욱 높은 커버력과 지속력을 제공하여 피부 결점을 완벽하게 커버해줍니다. 또한 SPF50+ PA+++의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를 가지고 있어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해줍니다.

이 제품은 21호로 밝은 피부톤에 적합하며, 총 3개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본품 1개와 리필 2개가 함께 제공되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쿠션의 내구성을 높이기 위해 리필 제품을 추가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지엘리 트루프 쿠션 플래티넘에디션 21호는 수분을 공급하여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주며, 끈적임 없이 부드러운 마무리감을 제공합니다. 또한 피부 진정 효과가 있어 민감한 피부도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쿠션 제품으로,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원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오늘은 지엘리 트루프 쿠션 플래티넘에디션 21호를 사용 후기를 작성하려고 합니다. 이 제품은 본품 1개와 리필 2개가 함께 패키지로 제공되며, 상품평수는 8개이며 평점은 5점입니다.

먼저, 제품의 디자인은 매우 고급스럽고 세련되어 보입니다. 제품을 처음 받았을 때, 포장도 깔끔하게 되어 있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제품의 크기는 적당하며, 손에 쥐기에도 편안한 크기입니다.

제품을 사용해보니, 쿠션의 밀도가 매우 높아서 피부에 부드럽게 덮이는 느낌이 좋았습니다. 또한, 피부톤에 맞게 적절한 컬러를 선택할 수 있어서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제품의 지속력도 매우 좋아서 하루 종일 지속되는 것 같았습니다.

리필 제품도 함께 제공되어서, 제품을 재구매할 필요가 없어서 경제적이라는 장점도 있습니다. 또한, 리필 제품도 본품과 같은 품질을 유지하고 있어서, 사용하는 동안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총평하자면, 지엘리 트루프 쿠션 플래티넘에디션 21호는 매우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 디자인도 좋고, 피부에 부드럽게 덮이는 느낌이 좋았습니다. 또한, 지속력도 매우 좋아서 하루 종일 지속되는 것 같았습니다. 리필 제품도 함께 제공되어서 경제적이라는 장점도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매우 만족스러운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1. 이 제품은 어떤 피부 타입에 적합한가요?
- 지성, 복합성, 건성 모든 피부 타입에 적합합니다.

2. 이 제품의 커버력은 어느 정도인가요?
- 뛰어난 커버력으로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해줍니다.

3. 이 제품의 색상은 몇 가지가 있나요?
- 현재 21호까지 총 21가지의 색상이 있습니다.

4. 이 제품의 사용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 스펀지나 브러시를 사용하여 얼굴 전체에 고르게 발라줍니다.

5. 이 제품의 유통기한은 어떻게 되나요?
- 미개봉 상태에서는 3년, 개봉 후에는 12개월 이내에 사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이 상품을 구매할 때 확인해야 할 항목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상품명과 모델명 확인
2. 구성품 확인 (본품 1개와 리필 2개가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
3. 쿠션 컬러와 번호 확인 (21호인지 확인)
4. 제조사와 유통기한 확인
5. 가격과 할인율 확인
6. 배송비와 배송일정 확인
7. 반품 및 교환 정책 확인


관련상품


지엘리 트루프 쿠션 플래티넘에디션 21호 본품 x 1개+리필 x 2개 23,900

지엘리 시즌3 트루프 시그니처 트리플 앰플 쿠션 본품+리필 35,000

지엘리 트루프 쿠션 크리스탈에디션 본품 x 1개+리필 x 2개+지엘리 투게더 쿨 선밤 1개 31,900

지엘리 트루프 쿠션 시즌2 세컨드스토리 리필 25,910

지엘리 트루프쿠션 세컨드 스토리 본품1+리필1 25,900

[최신상] 지엘리 트루프 시그니처 트리플 앰플 쿠션 본품 골드 28,440

지엘리 트루프 쿠션 시즌2 세컨드스토리 리필 28,500

지엘리 트루프 시그니처 트리플 앰플 쿠션 시즌3 본품1+리필1 39,510

지엘리 트루프 쿠션 크리스탈 에디션 15,000

지엘리 시즌3 트루프 시그니처 트리플 앰플 쿠션 본품+리필 35,0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