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WeekShopping
가장 빠른 쇼핑레터 '위크쇼핑'

뷰티

구스켓 안아요 사이드 힙시트, 베이지 후기

페이지 정보

조회
333회
작성일 23-11-16 16:44

본문

[구스켓 안아요 사이드 힙시트, 베이지 리뷰]

저는 20개월 된 아들을 키우고 있는 엄마입니다. 출산 후부터 아기띠를 사용해왔는데, 허리 통증이 심해져서 다른 제품을 알아보던 중 구스켓 안아요 사이드 힙시트를 알게 되었습니다.

[장점]

- [편안한 착용감]

구스켓 안아요 사이드 힙시트는 어깨 패드가 갈라져서 무게가 분산되는 구조입니다. 그래서 허리 통증이 거의 없고, 오래 착용해도 편안합니다.

- [안정적인 착용감]

아기 힙시트 부분이 넉넉한 크기로 되어 있어서 아기가 안정감 있게 안길 수 있습니다. 또한, 미끄럼 방지 처리가 되어 있어서 아기가 움직여도 쉽게 빠지지 않습니다.

- [실용적인 디자인]

아기 힙시트 부분에 주머니가 있어서 간단한 물건을 보관할 수 있습니다. 또한, 힙시트를 접으면 가방처럼 휴대할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단점]

- [아기 몸무게 제한]

아기의 몸무게가 15kg 이상이 되면 사용이 어렵습니다.

[총평]

구스켓 안아요 사이드 힙시트는 허리 통증이 심한 엄마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제품입니다. 편안한 착용감과 안정적인 착용감으로 아기와 엄마 모두 만족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구체적인 사용 후기]

저는 구스켓 안아요 사이드 힙시트를 사용한 지 약 2개월 정도 되었는데요. 처음 사용했을 때는 어깨 패드가 갈라져서 불안할 것 같았는데, 막상 사용해보니 걱정했던 것만큼 불편하지는 않았습니다. 오히려 허리 통증이 줄어들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아기도 힙시트에 안기면 편안한지 울지 않고 잘 안겨있어요. 특히, 힙시트가 넓어서 아기가 움직여도 쉽게 빠지지 않아서 안심이 됩니다.

주머니가 있어서 간단한 물건을 보관할 수 있는 것도 편리합니다. 특히, 휴대폰이나 지갑을 넣어두면 외출할 때 유용합니다.

전반적으로 구스켓 안아요 사이드 힙시트는 가격 대비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허리 통증이 심한 엄마들에게 추천하고 싶어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