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출산 / 유아
매주 새로운 상품

큐비앤맘 플라워 스카프 손수건 세트 10p 후기

페이지 정보

조회
211회
작성일 23-11-16 16:49

본문

큐비앤맘 플라워 스카프 손수건 세트 10p는 신생아부터 24개월까지 사용할 수 있는 아기용 스카프 손수건 세트입니다. 100% 순면으로 제작되어 부드럽고 흡수력이 뛰어나며, 다양한 패턴의 플라워 무늬가 귀여움을 더해줍니다.

[장점]

- 100% 순면으로 제작되어 부드럽고 흡수력이 뛰어나다.
- 다양한 패턴의 플라워 무늬가 귀여움을 더해준다.
- 크기가 넉넉하여 아기 목에 두르기 편리하다.
- 가격이 저렴하여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단점]

- 다림질을 해주어야 주름이 펴진다.

[구체적인 사용 후기]

저는 10개월 된 아기가 있습니다. 아기의 목을 따뜻하게 보호해주기 위해 스카프 손수건을 찾다가 이 제품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제품이 도착하자마자 아기가 너무 좋아했습니다. 다양한 패턴의 플라워 무늬가 아기의 눈길을 사로잡았던 것 같습니다. 저는 핑크, 파랑, 노랑, 초록 등 다양한 색상의 제품을 구매했는데, 아기가 가장 좋아하는 색상은 노란색이었습니다.

제품을 사용해보니 100% 순면으로 제작된 만큼 부드럽고 흡수력이 뛰어나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아기의 목을 따뜻하게 감싸주어 목이 싸늘해지는 것을 방지해 주었습니다. 또한, 크기가 넉넉하여 아기 목에 두르기 편리했습니다.

단점으로는 다림질을 해주어야 주름이 펴진다는 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다림질을 한 번 해두면 오랫동안 주름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아기에게 좋은 스카프 손수건이라고 생각합니다. 가격도 저렴하여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니, 아기용 스카프 손수건을 찾고 계신다면 큐비앤맘 플라워 스카프 손수건 세트 10p를 추천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