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출산 / 유아
매주 새로운 상품

리틀클라우드 유아용 머리쿵 방지 머리 보호대 쿠션, 1개, 꿀벌 후기

페이지 정보

조회
213회
작성일 23-11-16 16:49

본문

[리틀클라우드 유아용 머리쿵 방지 머리 보호대 쿠션, 1개, 꿀벌]

[장점]

- 9cm의 두께로 충격을 효과적으로 흡수
- 통기성이 좋아 땀이 잘 배출됨
- 스트랩으로 사이즈 조절이 가능
- 귀여운 꿀벌 디자인

[단점]

- 가격이 다소 비싼 편
- 래플 방식으로 구매해야 하는 경우도 있음

[사용 후기]

우리 아이는 10개월 때부터 걸음마를 시작했는데, 그때부터 넘어져서 머리를 찧는 일이 잦아졌습니다. 그래서 머리쿵 방지 머리 보호대를 찾다가 리틀클라우드 제품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제품을 받아 보니 9cm의 두꺼운 쿠션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아이가 넘어져도 머리를 보호해 줄 것 같았습니다. 또한, 통기성이 좋아 땀이 잘 배출될 것 같았습니다.

아이에게 착용을 시켜보니 스트랩으로 사이즈 조절이 가능해서 편리했습니다. 귀여운 꿀벌 디자인도 아이가 좋아했습니다.

실제로 아이에게 착용하고 넘어져 보니 머리를 찧는 충격이 많이 줄어든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아이도 머리 보호대를 착용하고 넘어져도 크게 아파하지 않아서 안심했습니다.

가격이 다소 비싼 편이고, 래플 방식으로 구매해야 하는 경우도 있다는 점이 단점으로 꼽힙니다. 하지만, 아이의 안전을 위해서라면 충분히 투자할 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총평]

리틀클라우드 유아용 머리쿵 방지 머리 보호대 쿠션은 아이의 안전을 위해 꼭 필요한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9cm의 두꺼운 쿠션이 충격을 효과적으로 흡수하고, 통기성이 좋아 땀이 잘 배출되는 것이 장점입니다. 또한, 귀여운 디자인도 아이가 좋아할 것 같습니다. 가격이 다소 비싼 편이고, 래플 방식으로 구매해야 하는 경우도 있다는 점은 단점으로 꼽힙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