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의류 / 잡화
매주 새로운 상품

전문가의 권장 씨쏘 남성용 히든밴딩 감격 슬랙스 팬츠 지금 구매하세요

페이지 정보

조회
15회
작성일 24-03-28 20:01

본문

상품 설명


요즘 남성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것은 바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팬츠입니다. 그 중에서도 씨쏘 남성용 히든밴딩 감격 슬랙스 팬츠는 정말 최고입니다.

이 제품은 히든밴딩으로 제작되어 있어서 허리가 늘어나고 줄어드는 것을 방지해주며, 슬림한 실루엣으로 바디라인을 잘 감싸줍니다. 또한, 두께감이 적당하여 봄, 가을, 겨울까지 착용하기 좋습니다.

이 제품은 블랙, 네이비, 그레이, 카키 등 다양한 컬러로 구성되어 있어서 자신의 스타일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무난한 디자인으로 어떤 상황에서도 잘 어울리며, 다양한 상의와 매치하기 좋습니다.

씨쏘 남성용 히든밴딩 감격 슬랙스 팬츠는 편안한 착용감과 슬림한 실루엣으로 남성들의 스타일을 완성해줄 최고의 제품입니다. 추천합니다!



상품 상세 특징


이 씨쏘 남성용 히든밴딩 감격 슬랙스 팬츠는 정말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입니다. 히든밴딩으로 허리가 늘어나지 않아서 착용감이 매우 좋습니다. 또한, 일자로 떨어지는 실루엣이 멋스러워서 다양한 상황에서 착용하기 좋습니다.

이 팬츠는 폴리에스터 65%, 레이온 32%, 스판덱스 3%로 제작되어 피부에 부드럽게 닿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또한, 빠른 건조와 흡수성이 우수하여 땀을 많이 흘리는 여름철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이 팬츠는 블랙과 네이비 두 가지 색상으로 제공되며, 사이즈는 S부터 XL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전체 길이는 약 100cm이며, 허리는 38cm, 허벅지는 30cm, 밑위는 26cm, 밑단은 18cm로 제작되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씨쏘 남성용 히든밴딩 감격 슬랙스 팬츠는 편안한 착용감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상황에서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추천합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이 제품은 씨쏘 남성용 히든밴딩 감격 슬랙스 팬츠입니다. 상품평수는 27089개이며, 평균 평점은 4.5점입니다. 이 제품을 사용한 후기를 작성하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1: 이 제품의 소재는 무엇인가요?
A1: 폴리에스테르와 레이온 혼방 소재로 제작되었습니다.

Q2: 이 제품의 사이즈는 어떻게 되나요?
A2: S, M, L, XL, 2XL 사이즈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Q3: 이 제품은 어떤 색상으로 구매할 수 있나요?
A3: 블랙, 네이비, 그레이, 카키, 브라운 등 다양한 색상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Q4: 이 제품의 세탁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A4: 세탁 시 물온도를 30도 이하로 유지하고 중성세제를 사용하여 세탁해주세요.

Q5: 이 제품의 특징은 무엇인가요?
A5: 히든밴딩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슬림한 핏으로 멋스러운 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이 상품을 구매할 때 확인해야 할 항목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사이즈: 씨쏘 남성용 히든밴딩 감격 슬랙스 팬츠는 다양한 사이즈가 있으므로, 자신의 체형에 맞는 사이즈를 선택해야 합니다.
2. 소재: 이 제품의 소재는 무엇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소재에 따라 착용감과 내구성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3. 색상: 이 제품은 다양한 색상으로 제공됩니다. 자신의 스타일에 맞는 색상을 선택해야 합니다.
4. 가격: 이 제품의 가격을 확인하고 예산에 맞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합니다.
5. 배송: 제품을 구매할 때 배송 방법과 배송료를 확인해야 합니다. 또한 배송일정을 고려하여 구매할 수 있도록 합니다.


관련상품


씨쏘 남성용 히든밴딩 감격 슬랙스 팬츠 23,800

가비진 여성용 롱기장 일자핏 밴딩팬츠 9,900

제타22 남성용 프리미엄 스판 세미 와이드 기본 밴딩 슬랙스 바지 [1055] 15,800

비켄드스튜디오 남성용 시크릿 히든밴딩 숏&롱 9부 10부 링클프리 스판 테이퍼드 슬랙스 [1015] 18,800

캐럿 여성 스트레이트핏 스판 슬랙스 18,850

[2장묶음] 1+1 심플 모던밴딩 10부슬랙스 (MDIP044SJ) 25,800

ELLE PARIS 여성 세미 부츠컷 소프트 스트레치 슬랙스 팬츠 20,960

ELLE PARIS 여성 와이드핏 소프트 스트레치 슬랙스 팬츠 20,960

레몬소울 여성용 쫀쫀 치즈 스판 부츠컷 밴딩 숏 슬랙스 26,000

캐럿 남성 스트레이트핏 히든밴딩 스판 슬랙스 18,74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