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의류 / 잡화
매주 새로운 상품

스타일리시한 남녀공용 특양면 무지 기모 후드티 (KKA045) 믿음직한 품질 오래 사용하세요

페이지 정보

조회
14회
작성일 24-03-26 06:43

본문

상품 설명


이번에 소개해드릴 상품은 남녀공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특양면 무지 기모 후드티입니다.

이 제품은 특양면 소재로 제작되어 피부에 부드럽게 닿아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기모 안감이 적용되어 겨울철 찬바람을 막아주며 보온성을 높여줍니다.

무지 디자인으로 간결하면서도 깔끔한 룩을 연출할 수 있어 다양한 스타일링에 활용하기 좋습니다. 또한 후드 디자인으로 머리와 목을 보호해주어 더욱 따뜻하고 편안한 착용이 가능합니다.

이 제품은 남녀공용으로 사용할 수 있어 커플 혹은 친구들끼리 매치해서 입기에도 좋습니다. 다양한 컬러와 사이즈로 구매할 수 있어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번 겨울, 특양면 무지 기모 후드티로 따뜻하고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해보세요!



상품 상세 특징


이 제품은 남녀 모두에게 적합한 특양면 소재로 제작된 후드티입니다. 특양면은 일반 면보다 더욱 탄력성과 내구성이 뛰어나며, 피부에 부드럽게 닿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또한, 기모 안감이 적용되어 겨울철에도 보온성이 뛰어나며, 내부 공기순환으로 땀을 흡수하여 건조한 상태를 유지합니다.

이 후드티는 무지 디자인으로 간결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컬러와 사이즈가 제공되어 다양한 취향과 체형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일상적인 착용뿐만 아니라 운동이나 야외활동에도 적합하며, 편안한 착용감과 보온성을 제공하여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제품은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멋진 후드티입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이 제품은 남녀 모두에게 사용하기 좋은 특양면 소재의 무지 기모 후드티입니다. 따뜻하고 부드러운 소재감이 특징인 제품으로, 겨울철에 입기 좋습니다. 평점이 4.5로 높은 만큼, 제품의 품질과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338개의 상품평이 있으므로, 다양한 구매자들의 의견을 참고하여 구매를 결정할 수 있을 것입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1. 이 제품은 어떤 소재로 만들어졌나요?
- 이 제품은 특양면과 기모 소재로 만들어졌습니다.

2. 이 제품의 사이즈는 어떻게 되나요?
- 이 제품은 S, M, L, XL 사이즈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3. 이 제품은 두께감이 어떤가요?
- 이 제품은 기모 소재로 제작되어 있어 두께감이 두꺼워 보였지만, 실제로는 가볍고 부드러운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4. 이 제품의 색상은 어떤 것이 있나요?
- 이 제품은 블랙, 그레이, 네이비, 레드, 그린 등 다양한 색상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5. 이 제품의 세탁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 이 제품은 세탁기로 세탁 가능하며, 찬물 손세탁을 권장합니다. 또한 세탁 시 건조기 사용을 지양하시고 그늘에서 건조해주세요.


구매 시 고려사항


이 상품을 구매할 때 확인해야할 항목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사이즈: 상품의 사이즈를 확인하여 본인에게 맞는 사이즈를 선택해야 합니다.
2. 소재: 상품의 소재를 확인하여 자신이 원하는 소재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이 상품은 특양면과 기모 소재로 제작되었습니다.
3. 색상: 상품의 색상을 확인하여 원하는 색상을 선택해야 합니다.
4. 디자인: 상품의 디자인을 확인하여 자신의 취향에 맞는 디자인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이 상품은 무지 디자인으로 제작되었습니다.
5. 가격: 상품의 가격을 확인하여 자신의 예산 내에서 구매할 수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관련상품


남녀공용 특양면 무지 기모 후드티 (KKA045) 21,700

아우라큐 기모 후드 무지 빅사이즈 후드티 후드티셔츠 20,000

2장 세트 데일리 특양면 기모 후드티 (SCC5231PT) 41,700

주디앤 여성 홀리데이 기모 후드티 2P 18,900

피어니스트 라운드 기모 루즈핏 후드 티셔츠 18,500

완티 베이직 기모 후드티 남녀공용 빅사이즈 21,700

걸즈팩토리 여성용 반집업리다 기모 오버핏 후드티셔츠 27,900

남녀공용 컬러풀 기모후드티 (MDHD403HI) 23,800

남여공용 소프트 기모 솔리드 베이직 무지 후드티 19,800

일루소 스탠다드 기모 무지 후드티 19,8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