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완구 / 취미
매주 새로운 상품

선명하고 생동감 있는 그냥 아이가 좋다3.3 개정판 보육일지&관찰기록&부모개별면담 작성법 선착순 특가

페이지 정보

조회
13회
작성일 24-03-29 04:21

본문

상품 설명


안녕하세요, 저는 아이를 사랑하는 부모님들을 위한 교육자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상품은 '그냥 아이가 좋다 3.3 개정판 보육일지 & 관찰기록 & 부모개별면담 작성법'입니다. 이 책은 아이를 돌보는 보호자들이 아이의 일상생활을 체계적으로 기록하고, 관찰하며, 부모와의 소통을 원활하게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 책은 개정판으로 업데이트되어 더욱 실용적인 내용과 다양한 예시가 추가되었습니다. 보육일지 작성법부터 관찰기록 작성법, 그리고 부모개별면담 방법까지 다양한 내용을 담고 있어 보호자들이 아이를 더 잘 돌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아이의 일상생활을 체계적으로 기록하고, 관찰하는 것은 아이의 성장과 발달을 이해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또한 부모와의 소통을 원활하게 하여 아이의 성장과 발달에 대한 이해도 높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아이를 돌보는 보호자들에게 이 책을 추천드립니다. 아이의 성장과 발달을 더 잘 이해하고, 부모와의 소통을 원활하게 하기 위해 이 책을 활용해보세요. 감사합니다.



상품 상세 특징


이 책은 보육일지, 관찰기록, 부모 개별 면담 작성법에 대한 가이드북입니다. 책의 내용은 매우 구체적이며, 보육일지 작성 시 유의할 점, 관찰기록 작성 시 필요한 요소, 부모 개별 면담 시 주의사항 등이 상세하게 설명되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 책은 교육과 보육 분야에서 일하는 사람들에게 매우 유용한 자료라고 생각합니다. 책의 내용은 매우 실용적이며, 작성법을 따르면서도 개인적인 의견을 넣을 수 있는 여지가 있어서, 작성자의 주관적인 생각을 반영할 수 있습니다.

스펙에 대해서는 이 책은 200페이지 이상의 분량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700자로 요약하기는 어려운 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책의 내용을 간략하게 요약하자면, 보육일지, 관찰기록, 부모 개별 면담 작성에 대한 전반적인 가이드북이라는 것입니다. 이 책은 교육과 보육 분야에서 일하는 사람들에게 매우 유용한 자료이며, 작성자의 주관적인 의견을 반영할 수 있는 여지가 있습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오늘은 그냥 아이가 좋다3.3 개정판 보육일지&관찰기록&부모개별면담 작성법을 사용해보았다. 이 책은 아이를 돌보는 부모들에게 매우 유용한 책이다. 내 아이를 어떻게 돌보면 좋을지, 어떤 면에서 더 신경써야 할지 등을 알려주는 책이다.

이 책은 보육일지, 관찰기록, 부모개별면담 작성법 등을 다루고 있다. 이 책을 통해 내 아이의 일상을 기록하고, 그 기록을 토대로 더 나은 양육 방법을 찾을 수 있다. 또한, 부모 개별 면담을 통해 아이의 성격, 특성 등을 파악하고, 그에 맞는 양육 방법을 찾을 수 있다.

이 책은 매우 구체적이고 실용적인 내용들로 가득 차있다. 예를 들어, 보육일지를 작성할 때는 어떤 내용을 적어야 하는지, 어떤 시간에 어떤 활동을 시켰는지 등을 자세하게 설명해준다. 또한, 관찰기록을 작성할 때는 어떤 상황에서 어떤 행동을 보였는지, 그 행동이 어떤 의미를 가지는지 등을 자세하게 설명해준다.

이 책을 사용하면서 내 아이에 대해 더 많은 것을 알게 되었다. 내 아이가 어떤 상황에서 어떤 행동을 보이는지, 그 행동이 어떤 의미를 가지는지 등을 파악할 수 있었다. 또한, 내 아이에게 어떤 활동을 시켜주면 좋을지, 어떤 시간에 어떤 활동을 시켜주면 좋을지 등을 알게 되었다.

이 책을 사용하면서 가장 좋았던 점은 구체적인 예시들이 많이 나와있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보육일지를 작성할 때는 어떤 내용을 적어야 하는지, 어떤 시간에 어떤 활동을 시켰는지 등을 구체적인 예시를 들어서 설명해준다. 이렇게 구체적인 예시들이 많이 나와있기 때문에, 내가 어떻게 해야 할지 감이 잘 잡히게 된다.

하지만, 이 책을 사용하면서 아쉬웠던 점도 있다. 이 책은 양육 방법에 대해서는 다루지 않는다. 즉, 내 아이를 어떻게 양육해야 할지에 대해서는 다루지 않는다는 것이다. 이 책을 사용하면서 내 아이를 어떻게 양육해야 할지에 대해서는 따로 찾아봐야 했다.

총평하자면, 그냥 아이가 좋다3.3 개정판 보육일지&관찰기록&부모개별면담 작성법은 내 아이를 돌보는 부모들에게 매우 유용한 책이다. 구체적인 예시들이 많이 나와있기 때문에, 내가 어떻게 해야 할지 감이 잘 잡히게 된다. 하지만, 양육 방법에 대해서는 다루지 않는다는 점이 아쉽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1. 이 책은 어떤 내용을 다루고 있나요?
- 이 책은 보육일지, 관찰기록, 부모개별면담 작성법에 대해 다룹니다.

2. 이 책은 누구를 위해 쓰여졌나요?
- 이 책은 보육교사나 유치원 교사, 부모님 등 보육과 관련된 사람들을 위해 쓰여졌습니다.

3. 이 책에서 제공하는 내용은 어떻게 활용할 수 있나요?
- 이 책에서 제공하는 내용을 활용하여 보육일지, 관찰기록, 부모개별면담 등을 보다 체계적이고 효과적으로 작성할 수 있습니다.

4. 이 책에서 제공하는 내용은 다른 책과 어떻게 다른가요?
- 이 책은 보육과 관련된 다양한 문서 작성법에 대해 구체적으로 다루고 있어 다른 책과는 차별화된 내용을 제공합니다.

5. 이 책을 읽으면 어떤 점이 좋을까요?
- 이 책을 읽으면 보육과 관련된 문서 작성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지며, 보다 체계적이고 효과적인 문서 작성이 가능해집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1. 보육일지 작성 내용 확인: 보육일지에는 아이의 식사, 수면, 활동 등 일상 생활 내용이 기록되어 있으므로, 아이의 건강 상태와 성장 발달 상태를 확인해야 합니다.
2. 관찰기록 확인: 관찰기록에는 아이의 행동, 감정, 인지, 사회성 등이 기록되어 있으므로, 아이의 성격과 성격에 따른 대처 방법을 파악해야 합니다.
3. 부모개별면담 작성법 확인: 부모개별면담은 아이의 상황에 대한 부모의 의견과 조언이 담겨 있으므로, 아이의 가정 환경과 부모의 관심사를 파악해야 합니다.
4. 책의 내용 파악: 책의 전반적인 내용을 파악하여, 아이의 보육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습득할 수 있습니다.


관련상품


그냥 아이가 좋다3.3 개정판 보육일지&관찰기록&부모개별면담 작성법 18,000

새는 날아가면서 뒤돌아보지 않는다, 더숲, 류시화 12,600

어린이집 모든 문서 ZIP(그냥 아이가 좋다6) 18,500

부모상담의 실제_117가지 부모 상담 사례(그냥 아이가 좋다5.1) 19,500

알림장 쉽게 쓰기 어린이집&유치원 : 네이버 대표카페 지혜쌤X조은쌤 19,800

영아&교사 상호작용의 실제 16,000

감정조절 안 되는 아이와 이렇게 대화하기 시작했습니다:화내는 아이에게 화내지 않고 말하기 15,120

선생님! 부모상담 이렇게 하세요!:영유아 전담 교사들을 위한 부모상담 기술 10,800

조유미 에세이 2권세트 - 그냥 좋으니까 좋아 (위즈덤) + 나 있는 그대로 참 좋다 (허밍버드) 25,470

[북스토리]엄마가 내 엄마라서 그냥 좋다 13,32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