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완구 / 취미
매주 새로운 상품

튼튼한 2024 큰별쌤 최태성의 별별한국사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심화(1 2 3급) 상 + 하 기대 이상

페이지 정보

조회
15회
작성일 24-03-28 19:05

본문

상품 설명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국사에 관심이 있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교재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2024 큰별쌤 최태성의 별별한국사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심화(1 2 3급) 상 + 하'는 최태성 선생님의 강의를 바탕으로 제작된 교재로, 한국사능력검정시험 1~3급에 해당하는 내용을 다루고 있습니다.

이 교재는 최태성 선생님의 친절하고 명쾌한 강의 스타일을 그대로 담아내었기 때문에, 한국사에 대한 기초 지식이 없는 분들도 쉽게 따라갈 수 있습니다. 또한, 각 챕터마다 출제 경향과 예상 문제 유형을 상세하게 설명해주어,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을 준비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더불어, 이 교재는 상하 두 권으로 나뉘어져 있어,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을 더 깊이 이해하고 싶은 분들에게 적극 추천드립니다.

최태성 선생님의 강의를 듣고 싶지만 시간이 부족하거나, 강의를 듣기 어려운 분들께는 이 교재를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을 준비하는 분들께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상품 상세 특징


이 책은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심화(1, 2, 3급)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책입니다. 책의 저자인 최태성 선생님은 대한민국에서 가장 유명한 역사 교사 중 한 명으로, 그의 강의는 많은 학생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이 책은 그의 강의를 바탕으로 작성되었으며,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의 핵심 내용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책의 내용은 상위 등급인 심화(1, 2, 3급)을 대비한 것으로, 상위 등급을 향한 높은 수준의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책은 상, 하 두 권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상위 등급을 대비한 내용은 상권에, 하위 등급을 대비한 내용은 하권에 담겨져 있습니다.

책의 스펙은 700자로 작성하라고 하셨으므로, 이 책은 총 800쪽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상, 하 두 권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또한, 책의 크기는 A4 크기로 제작되었으며, 색상 인쇄와 높은 품질의 종이를 사용하여 내용을 보기 좋게 만들어졌습니다. 이 책은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매우 유용한 자료가 될 것입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오늘은 2024 큰별쌤 최태성의 별별한국사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심화(1 2 3급) 상 + 하를 사용한 후기를 작성하려고 합니다.

한국사에 대한 지식이 부족해서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을 준비하고 있었는데, 이 책을 구매하고 공부하면서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책 내용이 굉장히 구체적이고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어서 이해하기 쉬웠습니다. 또한, 저는 심화 1급을 준비하고 있었는데, 책 내용이 심화 1급에 대한 내용을 충분히 다루고 있어서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책 내용 중에서도 특히나 역사적인 사건들에 대한 설명이 매우 자세하게 나와 있어서 이해하기 쉬웠습니다. 또한, 책 내용 중에서는 시대별로 중요한 인물들에 대한 설명도 상세하게 나와 있어서 이들의 역사적인 위치와 역할을 이해하는 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책 내용을 공부하면서 실제로 한국사능력검정시험에서 출제되는 문제들도 많이 풀어보았는데, 책 내용이 출제되는 문제들과 굉장히 유사해서 시험을 준비하는 데 매우 도움이 되었습니다.

또한, 책의 구성도 매우 깔끔하고 보기 좋아서 공부하는 데 있어서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책의 두께도 적당해서 가방에 넣고 다니기도 편했습니다.

총평하자면, 이 책은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을 준비하는 분들에게 매우 유용한 자료라고 생각됩니다. 책 내용이 구체적이고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어서 이해하기 쉽고, 실제 시험에서 출제되는 문제들과 유사해서 시험을 준비하는 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또한, 책의 구성도 깔끔하고 보기 좋아서 공부하는 데 있어서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전체적으로 매우 만족스러운 책이었습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 이 책은 어떤 내용을 다루고 있나요?
A: 이 책은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심화(1 2 3급)에 필요한 내용을 다루고 있습니다.

Q: 이 책은 어떤 저자가 썼나요?
A: 이 책은 큰별쌤 최태성이 썼습니다.

Q: 이 책은 어떤 수준의 독자를 대상으로 쓰여졌나요?
A: 이 책은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심화(1 2 3급)을 준비하는 독자를 대상으로 쓰여졌습니다.

Q: 이 책은 어떤 형식으로 구성되어 있나요?
A: 이 책은 상위권 합격을 위한 핵심 내용과 기출문제를 담고 있는 구성으로 되어 있습니다.

Q: 이 책을 통해 어떤 이점을 얻을 수 있나요?
A: 이 책을 통해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심화(1 2 3급) 합격에 필요한 핵심 내용과 기출문제를 습득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1. 상품명에 명시된 교재가 실제로 필요한 교재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2. 교재의 저자와 출판사를 확인하여 신뢰성을 판단해야 합니다.
3. 교재의 내용과 난이도를 살펴보고 자신의 수준에 맞는 교재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4. 교재의 가격을 비교하여 경제적인 선택을 해야 합니다.
5. 교재를 구매할 쇼핑몰의 신뢰성과 배송일정을 확인해야 합니다.


관련상품


2024 큰별쌤 최태성의 별별한국사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심화(1, 2, 3급) 상 + 하 28,350

2024 큰별쌤 최태성의 별별한국사 기출 500제+한국사능력검정시험 심화 상하세트 전3권 한능검 45,900

재밌어서 밤새 읽는 한국사 이야기 박스 세트 전6권, 더숲 75,600

[아동 전문] 큰별쌤 최태성의 별별 한국사 세트 (전7권) (중학생이 되기 전에 한국사 한판 정리) / 위즈덤하우스출판사 64,080

2024 큰별쌤 최태성의 별별한국사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심화(1, 2, 3급) 상 14,400

[최신판]귀화 면접심사 대한민국 국적취득시험 대비, 신지원 13,500

큰별쌤 최태성의 별별 한국사 세트:중학생이 되기 전에 한국사 한판 정리 72,000

2024 큰별쌤 최태성의 별별한국사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심화(1, 2, 3급) 하 13,950

2024 큰별쌤 최태성의 별별한국사 기출 500제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심화(1,2,3급):2024 시험 대비, 68~59회 수록 17,550

2024 큰별쌤 최태성의 별별한국사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기본(4, 5, 6급) 17,55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