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콤+달콤” 떡볶이 소스에 ‘핫도그’ 얹어 먹는 신개념 ‘신토불이 떡볶이’

instagram gnuhcpag

매콤달콤 아름다운 붉은 색깔의 양념에 핫도그까지 함께 버무려져 보기만 해도 침이 고이는 떡볶이가 있다고 한다.

바로 서울시 광진구 구의동에 위치한 ‘아차산 신토불이 떡볶이’라는 곳이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중심으로는 빠르게 아차산 신토불이 떡볶이 먹방샷이 속속 올라오며 눈길을 끌고 있었다.

이 아차산 신토불이 떡볶이는 매콤한 소스와 쫄깃한 떡으로 떡볶이 마니아들 사이에서 인기 분식집으로 꼽히고 있다. 그중에서도 가장 핫한 핵심 조합은 바로 떡볶이와 핫도그의 콜라보다.

그릇에 푸짐하게 담긴 떡볶이와 한입 크기로 잘린 핫도그가 비주얼부터 완벽하게 어우러지고 있다.

instagram m_m_m7301

매콤하면서도 달달한 떡볶이와 함께 핫도그를 쏙 입에 넣으면 떡, 빵, 소세지가 입 안에서 격렬하게 자기 주장을 펼치며 오감 만족을 준다.

떡볶이 덕후들 사이에서 아차산 신토불이 떡볶이는 한 번 먹으면 절대 잊을 수 없을 정도로 중독성이 강한 맛으로 알려졌다.

누리꾼들은 “줄 서서 먹을만한 떡볶이 맛집”, “떡볶이 양념에 찍어 먹는 핫도그라니 맛있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곤 있다.

떡볶이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주저 말고 아차산 신토불이 떡볶이를 맛보러 가보자. 떡볶이계 ‘대존엄’ 맛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저작권자 코리안즈] 김영준 기자

kimm263@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