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 신나는 EDM 들으면서 “지구 모든 음식” 먹을 수 있는 ‘축제’ 열린다

instagram mj_mijery

머지않아 전 세계인들과 함께 불타는 주말을 보낼 수 있는 역대급 먹방 축제가 열린다고 한다.

최근에 이태원관광특구연합회는 공식 SNS 등을 통해 오는 12~13일 ‘2019 이태원 지구촌 축제’가 개최된다고 알렸다.

이태원로, 보광로 일대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다양한 사람들이 한자리에 모여 먹거리와 볼거리 등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이미 서울에서 열리는 축제 중 가장 신나기로 소문난 만큼 입이 떡 벌어지는 프로그램들이 다채롭게 마련됐다는 평가가 나왔다.

instagram zumba_rosa_

이에따라 수많은 이들이 다 같이 참여하는 퍼레이드부터 유명 K-POP 가수들의 화려한 공연, EDM 음악까지 벌써 엄청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축제에서 빠질 수 없는 음식들도 풍부하다. 특히 지구촌 축제라는 이름답게 국내에서 쉽게 맛보지 못할 음식들을 먹을 수 있다는 점에 주목을 해야 한다.

또한 이태원 유명 맛집들이 대거 참여하기 때문에 굳이 음식점을 찾아 방문하지 않아도 되니 벌써부터 기대가 된다.

앞으로 다가오는 이태원 지구촌 축제 소식에 누리꾼들은 “종일 굶고 가야지”, “EDM 너무 사랑해요”, “벌써 심장이 뛴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인다.

무르익는 가을, 이태원에서 시원한 맥주와 다양한 음식, 신나는 음악으로 내 안의 열정을 마구 불태워 보자.

[저작권자 코리안즈] 김영준 기자

kimm263@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