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초 덕후들은 배라로 뛰어가자! 민초 덕후 가슴에 불 지르는 ‘마법사의 할로윈’ 팔고 있다

출처 베스킨라빈스

매년 할로윈 시즌마다 찾아오는 마법사의 할로윈이 생각보다 빨리 등장했다고한다.

최근 여러 SNS에는 소비자들이 배스킨라빈스에서 마법사의 할로윈을 구매했다는 후기가 속속 올라오고 있었다.

게시글에 따르면 현재 배스킨라빈스 일부 매장에서는 민트초코 사이에 팝핑캔디가 콕콕 박힌 ‘마법사의할로윈’ 제품이 판매되고 있다.

올해 할로윈 데이가 10월 31일이기 때문에 10월 중순에나 나올 것이라는 누리꾼들의 예상이 빗나갔다.

기사와 관련없는 자료

누리꾼들은 “배라에 갔는데 평소에 보지 못했던 메뉴가 있어서 보니 바로 마법사의 할로윈이었다”, “우리 집 근처 매장에도 등장했다”라고 전했다.

현재 마법사의 할로윈은 다른 메뉴처럼 싱글레귤러부터 하프갤런까지 다양한 사이즈로 만나볼 수 있다고한다.

가격은 싱글레귤러 3,200원, 싱클킹 4천원, 파인트 8,200원, 쿼터 1만 5,500원, 하프갤런 2만 6,500원으로 나쁘지 않다.

맛은 민트초코 베이스에 입 안에서 톡톡 튀는 팝핑캔디가 첨가된 맛이다. 호불호가 갈리지만 민트초코를 좋아하는 이들이라면 불호없이 좋아할 만한 맛이다.

드디어 금요일이다. 오늘은 지금 시즌이 아니면 만날 수 없는 마법사의 할로윈으로 당 충전을 하고 신나게 불금을 보내러 가자.

[저작권자 코리안즈] 김영준 기자

kimm263@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