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해한 드웨인 존슨과 빈디젤 다시 “분노의질주”에서 볼수있다

분노의질주7

지난 28일 더락으로 알려진 할리우드 배우 드웨인 존슨은 자신의 SNS에 짧은 영상 하나를 올렸다.

영상 속 드웨인 존슨은 동료 할리우드 배우 빈 디젤에게 감사의 메시지를 전한것이다.

드웨인 존슨은 이번에 개봉한 “영화 분노의 질주: 홉스&쇼’를 제작하는 데 빈 디젤의 도움에 감사하다는 말을 전했다.

그는 빈 디젤에게 말하길 10 여년 전 처음 만나 대화하면서 자신이 ‘분노의 질주’ 시리즈에 들어오게 됐으며 “그동안 여러 일들이 있었지만 시리즈에 합류하게 돼 정말 기뻤다”고 감사를 전했다

헤럴드경제

이어 드웨인 존슨은 “당시 네가 나를 시리즈에 초대한 것에 고맙고 내 목표는 늘 그렇듯이 ‘분노의 질주’ 시리즈를 최고의 영화 시리즈로 만드는 것”이라며 “이 모든

것은 우리가 협력하면 이뤄질 것이다. 곧 보자”라고 영화에 복귀할 것을 암시했다.

앞서 드웨인 존슨과 빈 디젤은 ‘분노의 질주’ 8번째 시리즈인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 촬영 당시 불화설에 연류됐었다.

이후 드웨인 존슨은 인터뷰에서 불화설을 인정하며 이 때문에 영화 ‘분노의 질주 9’ 복귀가 확실하지 않다고 말했던바 있다.

그러나 이번에 드웨인 존슨과 빈 디젤이 다시 화해 분위기를 이어하면서 드웨인 존슨이 다시 ‘분노의 질주’ 시리즈에 합류할 가능성이 커지자 팬들은 반가운 마음을 금치 못했다.

한편 드웨인 존슨이 빠진 채 이미 촬영이 진행 중인 ‘분노의 질주 9’는 오는 2020년에 개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코리안즈] 김민수 기자

fkqkxj@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