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 간단 ’11자 허벅지’ 만들 수 있는 ’10분’ 기적의 변화 홈 트레이닝 (영상)

입고 싶은 옷을 예쁘게 소화해내기 위해서는 옷걸이, 몸매를 꾸준히 가꿔야 한다. 옷 핏을 완성시키는 요소 중 하나는 다리 라인이다. 길게 쭉 뻗어진 각선미는 어떤 바지, 치마를 입든 멋스럽게 소화할수있다.

이하-YouTube ‘April Han’

최근 유튜브 채널 ‘April Han’에는 매끈한 11자 다리를 가꿀 수 있는 간단한 홈트 방법이 소개되어 누리꾼들의 시선을 끌었다. 로지 집에서 아무런 장비 없이 할 수 있는 이 운동을 일주일간 하면 허벅지 두께가 줄어드는 마법 같은 일을 경험할 수 있다고 한다.

운동은 총 9가지의 동작으로 이뤄진다. 대부분의 운동이 허벅지 근육에 자극을 준다. 각 동작은 45초 동안 반복적으로 진행하고 다음 동작으로 넘어가기 전에 10초를 쉬는 방식이다.

이렇게 모든 동작을 완료하고 간단한 스트레칭까지 하면 약 10분 이내에 모든 운동을 마칠 수 있다. 이 운동을 소개한 유튜버는 일주일간 이 운동을 한 후 허벅지 두께가 줄었다고 전하여 누리꾼들의 큰 관심이 쏠리고 있는중이다.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듯 운동 전 19인치(48.3cm)였던 허벅지 둘레는 일주일 후 18.2인치(46.3cm)로 약 2cm 정도 줄어든 것으로 확인된다. 하단 영상을 통해 자세한 운동 방법을 확인하고 예쁜 11자 각선미를 갖기 위해 일주일 동안 하루 10분씩만 투자해보도록 하자.

[저작권자 ⓒ코리안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