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들이 제발 ‘국내’에도 출시해달라고 ‘애원’하고 있는 ‘불닭볶음면 콘치즈’

이하 인스타그램 ilovebuldak

만약 짭조름한 콘치즈 가루가 불닭에 뿌려진다면 어떨까 매우 궁금하다.

지난 16일 삼양식품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콘(Corn)불닭볶음면’을 영상을 공개했다고 한다.

콘불닭볶음면은 불닭볶음면에 콘치즈 가루가 들어 있는 제품으로 고소한 옥수수 맛이 핵심 포인트다.

기존 불닭 소스의 강렬한 매운맛과 달콤하면서도 짭조름한 콘치즈의 조합은 상상만으로도 입가에 군침이 고이고 있다.

공개된 영상을 살펴보면 옥수수를 연상케 하는 밝은 노란색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붉닭볶음면 위로 듬뿍 뿌려지는 콘치즈 가루는 환상적인 비주얼을 자랑한다.

감탄을 자아내는 영상은 이내 탄식으로 바뀐다. 해당 제품은 오직 해외에서만 만날 수 있기 때문이다.

공개된 지 하루 만에 조회 수 3천 회를 웃돌며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지만 점점 아쉬운 목소리가 거세지고 있다는 후문이 전해진다.

한 누리꾼은 “먹을 수도 없는 걸 왜 보여주면서 안달 나게 하냐”는 반응을 보였다고 한다.

콘불닭볶음면은 미국, 캐나다, 아르헨티나,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인도, 중국 등에서 맛볼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국내에는 매번 진화된 매운맛을 선보이던 불닭볶음면. 고소함이 느껴진다는 이번 신제품이 과연 국내에도 출시될지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저작권자 코리안즈] 김영준 기자

kimm263@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