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리스 ‘갓띵작’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2 내년 ‘2월 12일’ 공개 확정됐다

이하 넷플릭스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꼭꼭 숨겨왔던 혼자만의 사랑을 짝사랑 상대에게 들키는 기분은 과연 어떨까 궁금하다.

상상하기조차 힘든 ‘이불킥’ 상황 속에서 풋풋한 첫사랑을 찾아가는 모습으로 전 세계 청춘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 영화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후속편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고 전해진다.

지난 13일(현지 시간) 영국 일간 메트로는 이성에 눈을 뜨기 시작한 10대들의 가슴에 불을 지핀 영화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2’가 오는 2020년 2월 12일 공개된다고 보도했다고 한다.

앞서 영화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2’ 제작을 맡은 넷플릭스 측은 작품 공개를 앞두고 스틸컷을 깜짝 공개해 팬들의 기대를 모았다.

공개된 스틸컷에는 전편과 마찬가지로 커플이 된 라라 진(라나 콘도르 분)과 피터 커빈스키(노아 센티네오 분)가 서로를 꿀 떨어지는 눈빛으로 바라보는 모습이 담겼다.

특히 라라 진의 얼굴을 두 손으로 감싸고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바라보는 커빈스키의 모습은 보는 이들까지 심쿵하게 만들고 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로맨스 콘텐츠 중 가장 성공했다는 평가를 받으며 로튼 토마토 지수 96%를 기록한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가 후속편으로도 성공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이번 후속편의 정식 명칭은 영화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여전히 널 사랑해’라고 한다.

[저작권자 코리안즈] 김영준 기자

kimm263@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