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새콤달콤한 ‘딸기 스무디’ 위아래에 바삭한 ‘코코볼’ 가득 넣은 더벤티 ‘코코 딸기 프라페’

인스타그램 halyn_no

세상 맛있는 딸기와 초콜릿의 만남. 이름만 들어도 설레고 환상적인 조합이라고 생각이 든다.

겨울철 가장 인기 많은 딸기와 언제 먹어도 기분이 좋아지는 초코볼이 만났다고 전해진다.

그 주인공은 바로 더벤티의 ‘코코 딸기 프라페’다.

딸기 스무디 기본에 충실한 새콤달콤한 맛과 초코볼로 바삭한 식감을 제대로 살려냈다는 평가가 자자하다고 알려졌다.

최근 SNS에는 더벤티의 ‘코코 딸기 프라페’를 극찬하는 게시글이 속속 올라오고 있다.

인스타그램 rayyeo90

‘코코 딸기 프라페’는 새콤달콤한 딸기 과육 베이스로 만든 스무디 위아래로 초콜릿 맛 과자 코코볼을 잔뜩 올린 음료다.

한마디로 음료에 딸기와 코코볼을 한가득 때려 넣은 것만 같다. 이 덕분에 보는 것만으로도 행복한 ‘영롱보스’ 비주얼을 자랑한다고 한다.

비주얼만큼 맛 또한 훌륭하다. 딸기 스무디와 달달한 코코볼이 환상의 조화를 이뤄내 입안 가득 즐거움을 선사해준다.

가격은 3,900원이다. 타 프랜차이즈 프라페 음료 크기와 비교했을 때 상대적으로 저렴한 편이라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고 알려졌다.

이번 주말 ‘맛집 데이트’를 한 뒤에 디저트로 ‘코코 딸기 프라페’를 먹어보는 게 어떨까.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딸기 스무디와 바삭한 코코볼의 조합을 즐겨보면 어떨까.

인스타그램 coolpunch_s

[저작권자 코리안즈] 김영준 기자

kimm263@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