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상 쫀득한 찹쌀 만두피 속에 치즈 왕창 들어가 ‘치즈볼’보다 100배 맛있다는 ‘모짜렐라 호떡만두’

인스타그램 yummy_record

최근 치킨 사이드 메뉴 원탑으로 불리는 ‘치즈볼’보다 맛있다고 난리 난 만두가 있다고 전해진다.

이 만두는 우리가 흔히 생각하는 만두피와 만두 속이 아니었다.

고소하고 쫀득한 찹쌀떡 안에 짭짤하고 달콤한 모짜렐라 치즈, 고구마무스를 듬뿍 넣어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돌 정도라고 한다.

그 주인공은 바로 풀무원의 ‘모짜렐라 호떡만두’라고 한다.

최근 풀무원은 바삭하고 쫄깃한 호떡 만두피에 고소한 모짜렐라 치즈를 듬뿍 넣은 ‘모짜렐라 호떡만두’를 출시해 ‘먹짱’들의 이목을 끌었다.

모짜렐라 호떡만두는 만두피를 찹쌀떡으로 만들고 그 안에 달콤한 고구마무스와 짭짤한 치즈를 가득 넣어 만들었다.

인스타그램 yummy_record

반으로 가르면 치즈와 고구마무스가 잔뜩 흘러나온다. 얼마나 가득 찼는지 넘치다 못해 줄줄 흘러내릴 정도라고 한다.

비주얼만큼이나 맛 또한 훌륭하다는 평이다. 맛은 달달한 고구마피자를 먹는 것과 비슷하다.

뜨끈뜨끈할 때 먹으면 입에서 살살 녹는 앙금과 쫀득하고 바삭한 만두피가 환상의 조합을 이룬다고 한다.

특히 불닭볶음면이나 엽기 떡볶이 같은 매콤한 음식과 함께 먹을 때 최고의 궁합을 자랑하고 있다.

가격 또한 600g에 7천 원대로 웬만한 치즈볼보다 저렴한 편에 속한다고 알려졌다.

지금 당신의 눈앞에 모짜렐라 호떡만두가 아른거리는가. 그렇다면 당장 마트에 달려가 ‘고소 짭짤 달콤’한 모짜렐라 호떡만두를 만나보면 좋을 것 같다.

인스타그램 bbang_sj92

[저작권자 코리안즈] 김영준 기자

kimm263@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