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딸기’ 왕창 올려져 크리스마스 케이크로 딱인 투썸 ‘스트로베리 초코 생크림 케이크’

이하 페이스북 ATWOSOMEPLACE

초코 덕후들의 입속으로 끊임없이 들어갈 케이크가 온라인에서 크게 주목받고 있다고 전해진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를 극찬하는 게시글이 자주 올라오고 있다.

누리꾼이 극찬하는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는 투썸플레이스의 인기 케이크 중 하나로 사람들의 각양각색 입맛을 공략한다고 한다.

초코케이크 기본에 충실한 달콤한 맛과 초코볼로 바삭한 식감을 제대로 살려냈다는 평가가 자자하다고 전해진다.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는 푹신한 초코빵과 그 안에 가득 담긴 부드러운 초코 생크림으로 인해 달콤함을 끝없이 느끼게 해준다.

또 초코 생크림 속에 함께 들어있는 크런치 초코볼은 씹을 때마다 바삭한 느낌을 줘서 식감까지 완벽하게 살려준다.

케이크 위에 올려져 있는 대략 20개 이상의 생딸기는 초코로 인한 느끼함마저 제대로 잡아준다고 알려졌다.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를 한 조각 맛본 뒤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한 모금 마시면 눈앞으로 지상낙원이 펼쳐지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제품은 전국 투썸플레이스 매장에서 만날 수 있으며 가격은 한 조각당 6,300원, 홀 케이크는 2만 9천원이라고 한다.

초코 덕후는 물론 단 음식을 싫어하는 사람까지 단숨에 사로잡을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를 만나보려면 당장 투썸플레이스로 방문하면 좋을 것 같다.

[저작권자 코리안즈] 김영준 기자

kimm263@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