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에 ‘ ㅎ , ㅇ ‘ 들어가는 친구가 네네 신상 ‘치킨이떡볶이라면’ 쏜다!

인스타그램 kp_hy_pk

‘겉바속촉’의 끝판왕 치킨과 쫄깃한 떡볶이, 바삭한 라면땅까지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세트 메뉴가 등장했다고 전해진다.

지난 2일 네네치킨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새롭게 출시한 ‘치킨이떡볶이라면’ 메뉴를 선보였다고 한다.

치킨이떡볶이라면은 치킨과 떡볶이, 라면땅이 결합한 메뉴로 스노윙 치킨 3종(스노윙치즈, 스노윙그린, 매콤치즈스노윙)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을 했다.

그중 가장 주력 메뉴는 매콤치즈스노윙이다. 빨간 양념 덕에 불그스름한 치즈 가루는 보기만 해도 강렬한 매콤함이 느껴진다.

바삭하게 튀겨진 치킨은 메뉴 구성 중 최강자로 볼 수 있다. 매콤하지만 고소한 치즈 가루는 먹을수록 더욱 입맛을 돋운다.

인스타그램 ws.lunch

떡볶이는 쫄깃한 식감으로 치킨과 환상적인 조합을 이룬다. 어떻게 먹어도 실망할 수 없는 단짠조합은 온몸 가득 즐거운 엔도르핀을 전달한다.

라면땅은 어릴 적 먹었던 바삭한 식감을 그대로 유지했다. 또각또각 조각내어 한입씩 먹다 보면 어느새 가루만 남은 바닥이 드러난다고 한다.

마치 분식집에 온 것 같지만 식탁을 평정하고 있는 치킨을 보면 신나는 파티 분위기가 느껴진다.

네네치킨 ‘치킨이떡볶이라면’ 세트 메뉴 가격은 뼈치킨 2만 2,500원, 순살치킨 2만 4,500원으로 알려졌다.

다가오는 연말, 다 함께 즐길 파티 메뉴가 고민된다면 ‘치킨이떡볶이라면’은 어떨까.

환상적인 조합으로 더욱 신나고 달콤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이 분명하다.

인스타그램 kp_hy_pk

[저작권자 코리안즈] 김영준 기자

kimm263@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