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고 예쁜 ‘크리스마스트리’부터 ‘LED 반지’까지 크리스마스 준비할 때 꼭 봐야 할 꿀템들

구매페이지 바로가기

출처 링크

이제 정말 대축제인 크리스마스가 얼마 남지 않았다. 1년에 단 한 번뿐인 세상에서 제일 특별한 날로 꼽히고 있는 크리스마스.

본래 예수의 탄생일을 기념하는 날이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연인과, 친구와, 가족들과 함께 이 크리스마스에 의미 있고 평생 추억에 남도록 시간을 보내곤 한다.

이런 크리스마스는 1년에 단 한 번뿐인 아주 큰 축제이기 때문에 하루여도 다른 날들과는 많이 다른 날로 보내고 싶어 하는 이들이 많다.

그렇기 때문에 자주 하지 않는 장식, 소품, 장소를 이용해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는 우리들을 볼 수 있었다.

최근 ‘꿀 템 팩토리’에서 판매 중인 크리스마스 장식용품이 화제라고 한다. 크리스마스 장식용품은 LED 반지, 미니 트리, 벽 트리 3종으로 이루어져 있다.

출처 링크

먼저 반짝반짝 LED 불빛이 빛나는 크리스마스 캐릭터의 LED 반지는 친구와, 연인과, 가족과 함께 착용을 해서 반지 샷도 남기고 반짝반짝 아름다운 빛을 배경 삼아 사진도 찍을 수 있을 것 같다.

또한 부피가 작고 가벼운 무게로 설치가 쉬운 벽에 거는 벽 트리는 작은 공간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고 한다.

그리고 미니 크리스마스트리는 레드, 골드, 실버의 색상이 있고 데코가 되어있는 크리스마스트리이다.

인테리어 소품 용이나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아 많은 이들이 찾고 있다고 한다.

얼마 남지 않은 크리스마스를 대비해 하루빨리 구비를 해 두는 것이 어떨까.

출처 링크

[저작권자 코리안즈] 김영준 기자

kimm263@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