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 속에 달콤한 고구마 무스 왕창 들어 있는 맘스터치 존맛탱 ‘고구마 치즈볼’

인스타그램 momstouch_moran

주객전도라는 말이 딱 맞는 것 같다. 사이드 메뉴이지만 주메뉴보다 인기를 끌고 있다. 바로 맘스터치의 고구마 치즈볼을 두고 하는 말이다.

맘스터치 고구마 치즈볼은 달콤한 고구마 무스가 잔뜩 들어 있는 사이드 메뉴다. 한입에 먹기 좋은 사이즈로 만들어져 가볍게 즐기기에 딱 좋다.

이쑤시개로 고구마 치즈볼을 콕 찌르면 속에 있는 치즈가 느껴지고 있다.

그 사이, 속에 들어 있는 달콤한 고구마 무스가 흘러나온다. 치즈의 짭짤한 맛과 고구마의 달콤한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면서 환상적인 맛을 전해준다고 한다.

매콤달콤한 특제 양념도 풍미 깊은 맛을 내는 데 도움을 준다. 고구마와 치즈, 그리고 여기에 양껏 더해진 양념 소스는 중독적인 맛으로 소비자들의 식욕을 자극하고 있다.

고구마 치즈볼을 먹고 시원하게 마시는 콜라도 별미다. 목끝을 시원하고 짜릿하게 만들어주는 콜라는 고구마 치즈볼과 궁합이 딱 좋다.

인스타그램 minzhi_p

사이드 메뉴이지만 비주얼도 주메뉴에 밀리지 않는다고 전해진다.

노르스름하게 튀겨진 튀김옷에 솔솔 뿌려진 파슬리 가루는 보기만 해도 당장 지갑이 열고 싶게 만드는 비주얼이다.

고구마 치즈볼의 가격은 1개당 2,500원이며 전국 맘스터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지금 고구마 치즈볼이 눈앞에 아른거리는가. 그렇다면 지금 당장 맘스터치에 달려가 달콤한 고구마 치즈볼을 만나보면 좋을 것 같다.

인스타그램 2_y_ji

[저작권자 코리안즈] 김영준 기자

kimm263@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