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러멜 X 크림치즈’ 환상의 조합으로 ‘단짠덕후’ 코피 터트리는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재출시

인스타그램 joommvely

미리 받는 크리스마스 선물처럼 기분 좋은 서프라이즈 이벤트가 또 있을까 싶다.

달달한 크림과 번트 캐러멜 토핑이 장식된 스타벅스의 아인슈페너 ‘블랙글레이즈드라떼’가 선물처럼 돌아왔다고 전해졌다.

지난 9일 스타벅스코리아의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단종으로 많은 아쉬움을 남겼던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가 겨울 한정 메뉴로 다시 돌아온다는 소식이 올라왔다.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는 지난 9월, 처음 출시 되자마자 매일 빠른 소진으로 많은 사람들의 발걸음을 돌리게 했던 히든 메뉴라고 알려졌다.

해당 메뉴는 부드럽고 달달한 글레이즈드 크림과 짭짤한 캐러멜 번트 토핑이 만나 달달+짭짤한 맛의 완벽한 조합으로 한번 마시면 멈출 수 없다는 평이 자자했다.

인스타그램 ange_y.j

또한 아메리카노의 풍부한 커피향과 어우러져 당 충전은 물론, 피곤한 아침 몽롱한 정신을 깨우는 카페인 충전까지 제 노릇을 톡톡히 했다.

이처럼 완벽 조합으로 많은 인기를 끌었던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가 다시 돌아온다는 소식에 누리꾼들은 크리스마스 선물처럼 반갑다는 평가가 나오고 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우리 곁에 완벽하게 돌아온 것은 아니고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는 이번 겨울 한정 메뉴라고 한다.

그야말로 잠깐 동안 찾아온 산타의 깜짝 선물이 아닐까 싶다. 단종돼서 아쉬웠던 단짠 덕후들은 당장 ‘스벅’으로 달려가보면 좋을 것 같다.

한편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의 가격은 톨 사이즈 6,100원 그란데 6,600원 벤티 7,100원이며 제주지역 및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 매장에서 맛볼 수 있다고 한다.

인스타그램 starbuckskorea

[저작권자 코리안즈] 김영준 기자

kimm263@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