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달한 생크림’에 ‘상큼함 터지는 딸기’ 가득 있는 ‘생딸기 샌드위치’

인스타그램 yeoneee__

최근 핑크빛이 더욱 강렬해진 생딸기 샌드위치가 컴백했다는 소식이 들려왔다.

지난 6일 편의점 GS25는 분홍색 식빵으로 리뉴얼된 ‘딸기 샌드위치’를 출시했다고 한다.

딸기 샌드위치는 매년 겨울 큰 인기를 끄는 편의점 인기상품으로 달콤한 생크림과 딸기가 들어 있는 샌드위치다.

딸기향이 가장 좋은 설향 품종을 사용하는 GS25 딸기 샌드위치에는 당도 높은 상급 크기의 딸기가 들어간다.

더욱 높아진 퀄리티로 돌아온 딸기 샌드위치는 올해도 어김없이 딸기 덕후들을 소환하고 있다고 한다.

촉촉한 식빵 사이 달콤한 크림에 에워싸인 딸기는 보기만 해도 입안에 군침이 고인다.

네이버 블로그 y_jin0414

버터 와플 크림을 사용해 되직한 질감의 크림은 딸기와 환상적인 조합을 이루고 있다.

딸기에 들어 있는 풍부한 과즙과 높은 당도는 딸기 샌드위치의 핵심 포인트다. 입안 가득 베어 물면 톡톡 터지는 딸기 과즙은 정신이 번쩍 드는 달콤함을 우리에게 선물해준다.

먹을수록 딸기 향이 스며드는 진한 크림은 온몸 구석구석 행복한 엔도르핀을 전달한다.

GS25 편의점 딸기 샌드위치 가격은 한 개에 2,400원으로 전국 GS25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구매 시 바로 먹어야 가장 신선하게 먹을 수 있으며 보관할 경우 차갑게 냉장 보관하는 것이 좋다.

만약 딸기 샌드위치를 맛보고 싶다면 딸기 덕후들이 싹쓸이다는 후문이 자자하므로, 점심 전에 서둘러 편의점을 방문하면 좋을 것 같다.

네이버 블로그 y_jin0414

[저작권자 코리안즈] 김영준 기자

kimm263@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