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GV에서 ‘팝콘 콤보’ 먹으면 엘사 ‘여왕 내복’ 준다

영화 겨울왕국 2

최근 팝콘 콤보 먹고 ‘겨울왕국’ 엘사 표 내복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찾아왔다고 전해졌다.

지난 4일 멀티플렉스영화관 CGV는 공식 채널을 통해 오는 5일부터 영등포점에서 “얼음여왕의 내복 이벤트”를 연다고 전했다.

이는 CGV콤보 구매 시 BYC 여왕내복을 받아볼 수 있는 이벤트로, 수량 소진 시까지 진행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 SNS 공유 이벤트도 함께 개최된다. CGV BYC 내복왕국관을 찍고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받아볼 수 있다고 한다.

앞서 영화 ‘겨울왕국 2’에서 엘사는 흡사 ‘빨간 내복’을 연상하게 하는 새빨간 브이넥 드레스를 입고 등장한 바 있다.

byc

몸에 쫙 달라붙는 스판 소재인 것은 물론, 가슴과 목 부분에 자리 잡은 레이스까지 언더웨어 브랜드 BYC에서 판매하는 내복과 상당히 흡사했다.

이벤트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실제로 BYC 홈페이지에는 다양한 ‘여왕내복’ 세트가 올라왔다고 알려졌다.

‘얼어붙은 세상이 녹는 여왕 내복’, ‘눈이 하얗게 빛나도 따뜻한 여왕 내복’ 등이라고 한다.

디자인뿐만 아니라 기능 또한 남다르다. 특수 가공한 소재가 들어가 보온성과 신축성 모두 뛰어난 것으로 전해졌다.

해당 소식을 접한 누리꾼은 “당장 달려간다”, “묘하게 탐난다”, “엘사랑 커플옷 맞춰야지” 등 열띤 반응을 쏟아냈다고 한다.

byc
cgv

[저작권자 코리안즈] 김영준 기자

kimm263@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