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콤달콤한 ‘레몬 X 자몽 X 감귤’ 콜라보 맛으로 텐션 업 시켜주는 신상 ‘구미구미’

instagram meogxplorer

입구는 있어도 출구 없는 상큼한 젤리 맛이 나왔다고 전해졌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인기 젤리 구미구미의 새로운 맛에 대한 후기가 잇따라 게재됐다.

게시글 속 소개된 ‘젤리셔스 구미 당기는 구미’ 시트러스 맛은 새콤한 과일 과즙이 첨가된 젤리로 감귤, 레드자몽, 레몬 맛으로 구성됐다고 알려졌다.

instagram meogxplorer

마치 과일 모양을 자른 듯한 모양은 눈을 즐겁게 하는 깜찍한 비주얼을 자랑한다.

새콤한 향과 함께 입안에 한 알 쏙 넣으면 탱글탱글한 식감과 특유의 쫄깃함이 느껴진다. 베어 물때마다 혀끝에 감도는 시큼함은 오던 잠을 달아나게 하는 짜릿함을 선사한다.

세 가지 맛 중에서 가장 상큼하다는 레몬 맛은 마치 레몬에이드를 마시는 것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킨다. 자몽 특유의 신맛이 가득 담긴 레드자몽 또한 새콤달달 그 자체라고 한다.

instagram meogxplorer

이에 질세라 달콤함이 은은하게 퍼지는 감귤 맛은 먹을수록 구미를 당기게 하는 중독성이 느껴지고 있다.

전반적으로 상큼함이 강하지만 달콤함도 적절하게 조화된 이번 젤리는 그야말로 젤리 덕후들의 새로운 성지라고 불리운다.

기존에 출시된 과일 맛으로는 포도, 오렌지, 복숭아 맛이 있으며 가격은 한 봉지당 1천원이다. 전국 편의점 또는 마트에서 구매 가능하며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잠이 번쩍 깨는 상큼함을 느끼고 싶다면 지금 바로 ‘시트러스 구미 당기는 구미’를 먹어보는건 어떨까.

instagram meogxplorer

[저작권자 코리안즈] 김영준 기자

kimm263@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