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찢어질 만큼 감튀 때려 넣은 맘스터치 ‘불고기 포테이토 버거’ 실사

instagram jonmat_bro

맘스터치가 지난 28일 색다른 조합으로 탄생시킨 신메뉴를 소비자들에게 선보였다고 한다.

특히나 이번 신메뉴는 맘스터치 대표 메뉴인 싸이버거에 버금갈 정도로 역대급 비주얼을 자랑해 엄청난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고 전해진다.

현재 각종 SNS 등에는 ‘맘스터치 신메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이 속속 올라오고 있다.

사진에는 빵 사이에 온갖 재료가 잔뜩 들어가 한입에 넣기 버거운 사이즈의 버거 모습이 담겨있어 관심을 끈다.

이 메뉴는 맘스터치의 야심작 ‘불고기 포테이토’로, 불고기와 계란후라이, 통감자 슬라이스와 양파 등이 들어갔다고 한다.

버거를 한 입 맛보면 육즙 가득한 불고기와 특제 소스의 조합이 달콤 짭짤한 맛을 내 깊은 풍미가 느껴진다.

instagram godogy

부드러운 식감의 감자와 느끼한 맛을 잡아줄 아삭한 양파가 먹는 재미를 더한다는 평가가 나오고 있다.

또한 함께 출시한 ‘휠렛 포테이토’ 또한 두툼한 통가슴살 치킨 패티와 토마토, 야채를 넣은 뒤 감자 슬라이스로 마무리한 메뉴로 역시 많은 이들이 극찬을 아끼지 않고 있다.

치킨과 감자의 조합이 그야말로 감탄을 불러일으킨다는 후기가 상당하다.

재료 간의 환상적인 궁합이 돋보이는 맘스터치 신메뉴는 단품 4,100원이며 세트는 5,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고 알려졌다.

오늘은 맘스터치에서 불고기포테이토버거로 후회하지 않을 최고의 만찬을 즐겨보면 어떨까.

instagram godogy

[저작권자 코리안즈] 김영준 기자

kimm263@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