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에 마르지 않는 빨래 때문에 걱정할 필요 없는 ‘미니 빨래건조기’

날이 갈수록 1인 가구가 점점 많아지고 있다. 혼자 사는 사람들에게 가장 골칫덩어리는 바로 빨래일 것이다.

빨래를 하는 것도 시간이 많이 걸리는데 특히나 겨울에는 빨래가 잘 마르지 않아 혼자 사는 사람들에겐 정말 큰 고민이다.

하지만 이제 그런 걱정은 할 필요가 없어질 것이다. 왜냐하면 꿀 템 팩토리에서 판매 중인 ‘미니 빨래건조기’ 가 있기 때문이다.

이 미니 빨래건조기는 간단하게 넣고 돌려주기만 하면 옷이 마르는 마법 같은 일이 벌어진다. 때문에 실용적으로 똑똑한 미니 건조기로 알려져 있다.

출처 : 링크

세상 바쁜 직장인, 혼자 사는 1인 가구, 빨래가 많은 가정주부에게 강력하게 추천하는 미니 빨래건조기이다.

미니 빨래건조기는 베이지와 블루 두 가지의 색상이 있어 본인의 취향에 맞는 색깔을 선택하면 좋다.

또한 간편한 조립과 심플하고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어느 곳에 배치해도 잘 어울리기 때문에 인테리어로도 상당히 용이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다.

출처 : 링크

그리고 최대 10kg에 달하는 의류를 건조할 수 있다. 이는 내구성이 강하고 가벼운 알루미늄 합금 튜브 프레임 소재로 제작되었기 때문인데, 최대 10kg의 젖은 의류 및 세탁물을 건조할 수 있어 세탁물이 많은 사람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또한 자동 타이밍 기능이 들어가 있기 때문에 원하는 시간만큼 건조시간을 설정할 수 있어 편리하고 안전하게도 사용이 가능하다. 또 의류뿐만이 아니라 수건, 신발 등등 다양한 빨랫감을 건조할 수 있다.

이처럼 스마트하고 편리하고 인테리어로도 상당히 예쁜 미니 빨래건조기. 더 지체하지 말고 추운 겨울이 더 오기 전에 빨리 구비해 놓는 것이 좋을 것 같다.

출처 : 링크

[저작권자 코리안즈] 김영준 기자

kimm263@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