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달콤한 도넛에 킷캣 초콜릿 듬뿍 올라간 던킨 ‘오리지널 레드벨벳’

네이버 블로그 64155260

최근 초코덕후들을 감동에 빠뜨릴 킷캣던킨도너츠가 나타났다고 알려져 많은 화제가 되었다.

지난 15일 던킨도너츠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달의 도넛 던킨킷캣 4종 세트를 선보였다.

던킨킷캣 4종 세트는 ‘킷캣 오리지널 초코링’, ‘킷캣 오리지널 초코필드’, ‘킷캣 오리지널 레드벨벳’, ‘킷캣 올드훼션 먼치킨’으로 구성됐다.

그중 가장 부드러운 맛을 자랑하는 ‘킷캣 오리지널 레드벨벳’은 하얀 시럽이 지그재그로 뿌러져 있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고 있었다.

킷캣 오리지널 레드벨벳은 도넛 위로 킷캣 오리지널 초콜릿이 토핑돼있어 보기만 해도 입가에 군침이 도는 독보적인 비주얼이다.

instagram lovelyloha_

한입 베어 무는 순간 모습을 드러내는 빨간 와인색은 촉촉함 그 자체다. 부드러운 식감과 바삭한 킷캣이 한껏 어우러진 조화는 과자와 도넛을 한 번에 먹는 듯한 즐거움을 준다.

진한 초코릿을 너무 달지 않게 잡아주는 레드벨벳 도넛은 그야말로 완벽한 조합이다.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담백한 달콤함을 가지고 있다.

오리지널 레드벨벳 가격은 1,700원으로 전국 던킨도너츠 어디에서나 만날 수 있다.

크리스마스가 다가온다. 비주얼도 맛도 최고인 오리지널 레드벨벳과 함께라면 그 어느 때보다 달콤한 연말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다.

instagram dunkindonuts_kr

[저작권자 코리안즈] 김영준 기자

kimm263@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