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당피셜 ‘2020년’ 대박 나는 띠를 알아보자

이하 기사와 관련 없는 사진 / 인터넷 커뮤니티

유튜브 스트리머 이태원 꽃도령 최한울(이하 최한울)이 내년 띠별 운세를 공개했다

그는 “숨만 쉬어도 대박 나는 띠는 없다. 다만, 남들보다 덜 노력해도 잘 되는 띠를 알려드리겠다”고 말했다.

용띠와 닭띠는 특히 올해 중 고생을 많이 했을 거라고 한다. “이리저리 치이고, 노력하면 방해하고”라고 했다.

최한울은 그래도 희망을 가지라고 전했다. 내년 운세가 좋은 띠는 4개로, 용, 닭, 쥐, 돼지띠라고 전했다.

먼저 “용띠는 금전운, 사업운 열린다. 이 시기 사업을 준비하거나 금전 투자하거나 좋은 시기다”라고 했다.

이어 “닭띠는 문서운이 들어온다. 경제면으로 집을 사거나, 땅을 사거나, 매매하기 좋은 때”라고 설명했다.

쥐띠는요? “식복을 타고난 분들”이라며 “생각지 못한 돈이 생기거나, 투자했는데 덕을 볼 것”이라고 했다.

특히 1984년생 쥐띠는 진급운과 부동산 매매운이 갑자기 올라간다고 했다. 주택 청약을 관리하는 것도 좋다.

그렇다면 돼지띠는 어떨까요? “이분들에겐 2019년도 나쁜 해가 아니었지만, 큰 덕을 본 해도 아니었다”고 말했다.

최한울은 “경자년엔 마음먹은 일이 술술 풀릴 거다. 준비하고 계획했던 일은 이때 하는 게 좋다”고 했다.

그는 마지막으로 “2019년 힘들어한 분들이 많았다. 조금이라도 희망 드리고 싶었다”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코리안즈] 조용수 기자

keitaro77@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