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로 댄스 실력 공개한 슈퍼스타 펭수 (사진)

이하 JTBC ‘아는형님’

대세 펭수가 놀라운 댄스 실력을 공개했다.

펭수는 지난 23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 출연했다. 이날 광희와 대결을 펼쳤다. 가수 광희를 상대로 노래와 댄스 실력을 뽐냈다. 펭수는 광희가 노래를 부르자 “심각하다”고 독설을 내뱉았다.

하이라이트는 댄스 대결이었다. 둘은 시작도 전부터 춤 순서를 놓고 티격태격했다. 가위바위보에서 진 광희가 먼저 춤을 추게 됐다.

광희는 “너 보통 아니구나? (펭수가) 원래 하고 싶었던 노래를 틀어달라고 해. 내가 그 음악에 맞춰서 (춤을 출게)”라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펭수가 선곡한 것은 ‘업타운 펑크’였는데요. 광희는 각기 춤을 추기 시작했다. 비틀대면서 춤을 춰 모두를 웃게 만들었다.

다음은 펭수의 차례. 신동과 광희는 펭수가 춤을 추기 시작하자마자 감탄했다. 신동은 연신 “뭐야, 뭐야”라고 말했다.

그도 그럴 것이, 펭수는 완벽한 춤실력을 자랑했다. 절도있는 안무를 선보였는데, 신동은 “(광희) 넌 안되겠다. 팝핀 현준 아니야?”라며 놀라워했다.

신동은 “더 볼 것도 없다. 펭수 승리”라고 외쳤다. 광희는 “너 회사가 어디니?”라고 물었는데요. 펭수는 “저 EBS”라고 답했다.

그러자 신동이 “SM으로 들어올래?”라고 제안했다. 펭수는 “어엇, 어! SM이요? 제가 연락 드릴게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저작권자 코리안즈] 조용수 기자

keitaro77@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