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니, 겨울 한정판 초고농축 ‘스노우 화이트’ 출시

이하 다우니

섬유유연제 브랜드 다우니가 겨울 한정판 ‘스노우 화이트’ 신제품을 선보였다.

최근 다우니는 올겨울 한정판 눈꽃에디션 ‘스노우 화이트’ 출시 소식을 전했다.

다우니는 기존의 섬유유연제 대비 농축된 포뮬라의 혁신적인 섬유유연제로 단숨에 섬유유연제 선두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이번에 선보인 고농축 ‘스노우 화이트’ 제품은 부드러운 바닐라와 머스크에 은은한 복숭아와 꽃향기가 조화된 첫눈처럼 포근하고 순수한 향기를 자랑한다고 한다.

특히 듀얼 향기 캡슐로 문지를 때마다 방금 향수한듯한 느낌과 럭셔리 향수보다 오래가는 향, 1/3만 써도 좋은 향기가 풍부하고 오래갈 수 있도록 기능을 업그레이드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이미 ‘스노우 화이트’를 써본 소비자들은 “니트류는 자주 세탁하지 않는데 몇 번 입어도 향이 오랫동안 지속되서 향수를 따로 사용하지 않아도 될 정도다”, “옷감을 문지를 때마다 좋은 향기가 솔솔~”, “1/3만 써도 향기를 오랜 기간 지속할 수 있다”며 뜨겁게 반응했다.

섬유유연제 브랜드 다우니는 2019년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섬유유연제’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되었다.

한국품질만족지수는 한국표준협회와 한국품질경영학회가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만족도와 제품(서비스) 특성을 반영하여 공동으로 개발한 국내 최고 권위의 품질 만족도 종합지표로 다우니는 제품의 성능(75.28), 신뢰성(71.25), 안전성(72.95) 등의 사용 품질 항목 및 감성 품질 항목 총 9개의 조사 항목에서 모두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아 섬유유연제 카테고리 1위를 차지했다.

[저작권자 코리안즈] 조용수 기자

keitaro77@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