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킨더조이’ 사면 ‘겨울왕국2’ 고퀄 피규어 얻을 수 있다

instagram umin319

최근 달달한 초콜릿과 귀여운 피규어 장난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초콜릿 ‘킨더조이’를 아는가.

헬로키티, 스타워즈, 뽀로로, 마블 등 유명 캐릭터와 콜라보하며 이제는 어린아이 뿐만 아니라 ‘키덜트’족들까지 사로잡았다고 한다.

이에 “초콜릿 샀는데 귀여운 장난감이 들어있어요!”에서 “피규어 장난감을 샀는데 초콜릿이 들어있어요!”라는 반응이 나오기도 한다고 알려졌다.

이런 가운데 이번에는 킨더조이가 올해 하반기 최고의 애니메이션 ‘겨울왕국2’와 만났다고 한다.

instagram rabbitjane_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는 킨더조이를 먹다 ‘겨울왕국2’ 캐릭터 피규어를 뽑았다는 후기가 속속 올라오고 있었다.

사진 속 피규어들은 겨울왕국 속 캐릭터 안나와 엘사의 어린이 버전과 어른 버전부터 크리스토프, 올라프와 스벤까지 총 8가지로 뛰어난 퀄리티를 자랑한다.

캐릭터들의 의상부터 포즈까지 완벽해 겨울왕국 덕후들의 구매욕을 더욱 자극하고 있다고.

사랑스러운 비주얼로 벌써 겨울왕국2 피규어를 모으려는 이들이 상자째로 대량구매까지 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눈과 입이 동시에 행복해지는 킨더조이는 약 1,600원의 가격에 전국의 편의점·대형 마트 등에서 만날 수 있다고 알려졌다.

instagram daaasom89

[저작권자 코리안즈] 김영준 기자

kimm263@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