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의 변신은 무죄, 신라면으로 만든 투움바 레시피

instagram artistjjm

최근 많은 현대인들은 한 끼를 먹어도 간단하게 먹거나 영양이 풍부한 음식을 먹지 못한다.

이는 시간이 부족해서 일 것이다. 하지만 이제 시간에 많이 구애받지 않고 맛있는 음식을 만들어 볼 수 있을 것 같다.

그 이유는 요즘 핫하게 뜨고 있는 ‘신라면 투움바’ 덕분인데 이 신라면 투움바는 비주얼이면 비주얼, 맛이면 맛. 뭐 하나 빠지지 않는 완소 음식이다.

분명 이름을 처음 들어보는 이들이 굉장히 많을 것이다. 하지만 이미 프로 입맛러들과 식탐 대마왕들 사이에서는 매우 유명하고 맛있는 맛까지 정평이 나있는 음식이다.

instagram ggul_226

그럼 시간을 끌지 않고 이 신라면 투움바를 만드는 방법을 공개하겠다.

먼저 신라면 면은 삶아 채에 두고 식혀준다. 그다음 팬에 버터를 두르고 마늘을 볶아준다. 마늘 색이 나면 양파를 넣어 계속 볶아준 뒤, 새우와 베이컨을 넣고 또 계속 볶아주면 된다.

그다음으로는 소금, 후추로 간을 하고 우유를 넣어준다. 하지만 이 부분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 있다. 그 부분은 분말스프 1/2+체다치즈 2장을 넣고 삶은 면을 넣은 후 졸여주면 완성이 된다.

비주얼에 비해 신라면 투움바를 만드는 방법은 너무나 간단하다. 이에 많은 사람들이 욕심을 내 만들어 볼 것 같다.

주변 친한 지인들이나 사랑하는 사람에게 이 신라면 투움바를 만들어 주면 마치 고급 레스토랑에서 파스타를 먹는 것과 같은 분위기를 낼 수 있을 것 같다.

이 글을 본 순간 바로 만들어보면 어떨까.

instagram ggul_226

[저작권자 코리안즈] 김영준 기자

kimm263@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