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콤달콤 신세계 맛 선물해주는 엽떡 신상 ‘매운 짜장맛 떡볶이’

instagram yurrrra_cha

최근 조만간 엽기 떡볶이 소스에 짜장 소스가 더해진 ‘엽기떡볶이 짜장맛’이 정식으로 출시될 전망이라고 알려졌다.

최근 각종 SNS에서는 ‘동대문엽기떡볶이’ VIP 초청회에서 신메뉴 ‘짜장떡볶이’를 시식했다는 후기가 속속 올라오고 있다고 한다.

앞서 지난 10월 동대문엽기떡볶이 공식 SNS에는 ‘엽떡에서 짜장떡볶이가 나온다면?’이라는 게시물이 올라와 떡볶이 덕후들을 설레게 한 바 있다.

해당 게시물의 댓글에는 빨리 출시해달라는 누리꾼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터져 나오고 있다.

그도 그럴 것이 그동안 입이 얼얼할 정도로 매콤한 엽기 떡볶이와 달달하면서도 짭조름한 짜장면은 완벽한 조합으로 큰 인기를 얻어왔기 때문이다.

instagram so_hungry


또한 짜장 소스가 매운맛을 중화시켜줘 매운 음식을 잘 먹지 못하는 ‘맵찔이’들도 즐길 수 있다고 한다.

하지만 떡볶이 따로, 짜장면 따로 주문해 일일이 섞어 먹어야 하는 번거로움이 컸다.

앞으로 엽기떡볶이에서 짜장떡볶이가 출시된다면 이처럼 따로 짜장면을 주문하지 않아도 돼 편하게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지고 있다.

엽기떡볶이 짜장맛을 시식해본 누리꾼들은 “엽떡답게 짜장인데도 정말 매웠다”, “까만 엽떡인데 진짜 맛있다”, “별미 중의 별미다”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한편 동대문엽기떡볶이는 오는 30일까지 모바일앱을 통해 수험표 사진을 첨부하면 총 2,000명을 추첨해 1만 4,000원 상당의 모바일 전용 쿠폰 2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한다.

instagram so_hungry

[저작권자 코리안즈] 김영준 기자

kimm263@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