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 출신에 ‘한가인+아이린’ 닮은 외모, 세상 혼자 사는 ‘유튜버’

instagram gae_eun2

최근 아이돌보다 예쁜 미모에 머리까지 똑똑해 세상의 불공평함(?)을 입증하고 있는 유튜버 ‘이개은'(본명 이가은)이 누리꾼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었다.

유튜버 이가은은 유튜브 채널 ‘이개은’을 통해 서울대학교 대학원생의 하루를 담은 브이로그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은 이가은 본인의 일상을 촬영한 것으로 서울대학교 내부 전경과 샤로수길 등이 담겨 있었다.

이가은은 커피와 함께 아침을 맞이했는데, 등교하기 전부터 영어 논문을 펼쳐놓고 공부에 집중하는 모습을 보였다고 한다.

공부에 집중하는 모습에서도 그의 뛰어난 미모는 빛을 잃지 않았는데, 여러 남성 시청자의 마음을 빼앗기 충분해 보였다.

instagram gae_eun2

이후 수업을 마치고 점심을 해결하기 위해 식당으로 이동한 이가은은 배가 고팠는지 카메라도 잊은 채 폭풍 먹방을 선보였다고 알려졌다.

식사하는 그의 모습에도 시청자들은 감탄했다. 특히 입을 틀어막고 “맛있다”를 연신 외치는 그의 모습에 일부 시청자는 “정말 귀엽다”, “걸그룹 센터 상”이라고 많은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식사를 마친 그는 간단한 디저트를 먹고 집으로 향했다. 집에서도 공부를 멈추지 않았는데, 그 모습마저 청순 그 자체여서 시청자들을 끝까지 방심시키지 않았다.

또한 한 시청자는 “청순, 예쁨, 귀여움이라는 단어의 예시를 들어보라고 하면 이가은이다”라며 “그냥 이가은이 다해, 난 찬성”이라고 칭찬했다.

특히 한 시청자는 “나 정도면 유튜브에서도 먹히는 외모라고 단단히 착각하시나 본데 칸(영화제)가서 배우 하세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유튜버 이가은은 경희대학교 재학 당시 경희대학교 홍보대사 희랑으로 활동한 바 있다.

instagram gae_eun2

[저작권자 코리안즈] 김영준 기자

kimm263@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