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걸리보다 ‘딸기 덩어리’가 더 많아 새콤달콤 터지는 ‘딸기 막걸리’

instagram 911_nanana

지금까지 오랜 기간 유지하던 썸 관계를 청산하고 이제 막 연인이 되기 위해 고백을 준비하고 있는 당신.

그렇다면 썸녀와 함께 조용한 분위기에서 술자리를 가져보는 건 어떨까 한다. 취중 진담이라는 말이 있듯 진솔한 얘기를 꺼내고 싶을 땐 역시 술만 한 게 없을 테니 말이다.

이때 썸녀의 마음을 움직이는 매력적인 맛으로 고백 성공률을 더욱 높여줄 술을 하나 소개한다.

체인점으로 운영되고 있는 한 주점에서는 이맘때 먹기 좋은 ‘생과일딸기막걸리’라는 메뉴를 판매하고 있다.

이 메뉴를 주문하면 나무로 만든 왕 대접에 생딸기가 통으로 올려진 막걸리가 담겨 나온다고 알려졌다.

instagram 911_nanana

또한 전체적으로 분홍빛이 감도는 막걸리에 반으로 잘린 딸기들이 한가득 들어간 비주얼은 보기만 해도 침이 고인다.

국자로 한 숟갈 떠서 잔에 옮겨 마시면 톡 쏘는 막걸리와 함께 새콤달콤한 딸기가 딸려 들어온다고 한다.

목이 탁 트이는 막걸리와 상큼한 딸기의 식감이 잘 어우러져 달달한 맛을 느낄 수 있다는 평가가 나오고 있다.

어마어마한 양과 중독적인 맛으로 분위기를 더 무르익게 할 딸기 막걸리는 1만원대 가격으로 맛볼 수 있다.

딸기 막걸리 때문인지, 썸녀 때문인지 모를 두근거림을 느끼며 오늘은 꼭 고백에 성공하기 바란다.

instagram rowdy_knucks_jaekwan

[저작권자 코리안즈] 김영준 기자

kimm263@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