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라닭에서 ‘치킨’보다 더 인기 많은 ‘기름 떡볶이’

instagram myungheefun

최근 다양한 브랜드와 맛을 자랑해 한국인의 진정한 소울푸드로 등극한 ‘치킨’.

이런 치킨을 먹을 때마다 빠지지 않는 또 다른 메뉴가 있다. 바로 감칠맛 끝판왕인 사이드 메뉴가 그 주인공이다.

사이드 메뉴는 적당한 가격과 알찬 구성으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저격해 치킨집의 신흥 효자 메뉴로 불리고 있다.

이는 푸라닭치킨의 ‘달콤 기름떡볶이’ 또한 마찬가지다. 달콤 기름떡볶이는 말 그대로 기름으로 튀긴 떡볶이에 달달한 양념을 바른 메뉴라고 알려졌다.

instagram hanrarara

한입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와 윤기가 좔좔 흐르는 비주얼은 보기만 해도 침을 꼴깍 삼키게 만든다고 한다.

홀린 듯 떡볶이를 먹으면 바삭한 소리와 함께 이내 쫄깃하게 씹히는 식감이 묘한 중독성을 자랑하는 게 포인트다.

맛은 말할 것도 없다. 어렸을 때 먹던 떡꼬치와 맛이 비슷해 입안에서 매콤달콤함과 고소함이 오래 머문다고 전해진다.

달콤 기름떡볶이는 치킨만 먹었을 때 느낄 수 있는 느끼함을 중화시켜줘 치킨을 주문할 때 세트처럼 항상 따라다닐 정도다.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함께 즐길 수 있는 달콤 기름떡볶이는 3,900원에 맛볼 수 있다고 하니 어서 먹어봐야겠다.

치킨과 함께 다채로운 맛을 느끼고 싶다면 오늘은 푸라닭 떡볶이를 먹어보는 건 어떨까.

instagram wo_ojingjing_2

[저작권자 코리안즈] 김영준 기자

kimm263@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