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실 책상에 올려두고 키우고싶은 비주얼의 ‘그루트 화분’

instagram ‘ferus3d’

“아이 엠 그루트…”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시리즈에서 대사 하나뿐이지만 엉뚱한 매력과 착한 성격으로 사랑받고 있는 귀염둥이 나무 히어로 ‘그루트’

그루트는 전 세계적으로 팬들을 매료시킨 영화 ‘어벤져스’에서 귀여운 비주얼의 베이비 그루트로 등장하면서 그 인기가 한층 더 올라갔다.

최근 각종 SNS 에는 영화 속에서 튀어나온 듯 초롱초롱한 눈망울을 가진 베이비 그루트를 그대로 재현한 그루트 화분 사진이 공유되고 있다.

사진 속에는 베이비 그루트가 순수한 표정으로 생각하는 자세를 하고 있다. 항상 비어있던 그루트의 머리는 파릇파릇한 식물들로 채워져있다.

그루트의 특유의 모양과 실제 나무와 같은 질감이 자라나는 식물과 잘 어울린다.

instagram ‘green_life_plantitas’

해당 제품의 윗부분에는 옴폭 파여진 공간과 물이 빠지는 구멍이 있어 흙을 담고 씨앗을 뿌려 식물을 기를 수 있게 만들어졌다.

주로 선인장과 같은 다육식물이나 길게 자라나지 않는 꽃을 키우기에 적당하다.

특히 그루트 화분은 어떤 식물을 심느냐에 따라서 그루트의 헤어스타일이 변해 보이는 형태의 화분이라 키우는 재미도 있다고 한다.

그간 그루트 화분은 아마존, 와일드앤트래블 등 해외 온라인 쇼핑몰에서만 구매가 가능했었다.

하지만 국내에서 마블 영화가 큰 흥행을 거두면서 국내 쇼핑몰에서도 다양한 가격대로 판매가 이루어져 쉽게 구매할 수 있게 되었다.

마블 영화 캐릭터 중에서도 특히 그루트를 좋아하는 친구가 있다면 아주 이색적이고도 재밌는 선물일 것 같다.

instagram ‘rdc.forti’
instagram ‘tentaculofreak’

[저작권자 코리안즈] 조용수 기자

keitaro77@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