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껍게 산처럼 소고기를 쌓아올려주는 ‘방이동 스테이크덮밥집’

instagram ‘donichi4917’

어마어마한 양의 비주얼을 자랑하는 스테이크 덮밥집이 있다. 최근 각종 SNS에는 두툼한 소고기로 환상의 맛을 전해주는 덮밥집이 입소문을 타고 있다고 한다.

입소문의 주인공은 바로 서울 송파구 방이동에 위치한 한 스테이크 덮밥집이다. 이곳은 두툼한 안심 스테이크를 산처럼 쌓아주는 스테이크덮밥 메뉴가 시그니처 메뉴이다.

일단 비주얼부터 압도적으로 다가온다. 그릇에 넘칠 것 같이 쌓인 스테이크가 고추냉이와 생계란과 함께 보는 식욕을 자극한다. 숟가락을 움직이지 않고서는 못 버틸 비주얼의 스테이크덮밥이다.

instagram ‘donichi4917’

비주얼만큼이나 맛도 훌륭하다고 한다. 노릇하게 구워진 소고기는 입에 넣는 순간 육즙과 함께 입에서 사라질만큼 부드럽다. 부드러운 식감과 함께 입안을 가득 채우는 육즙은 더 할 나위 없을 정도의 행복감을 안겨준다.

생계란과 고추냉이를 얹혀 먹어도 좋다. 흰쌀밥에 비빈 후 크게 한 숟가락 뜨면 잡내 없이 담백한 스테이크덮밥을 먹어볼 수 있다.

이곳의 스테이크덮밥은 준비와 조리 시간이 상당하기 때문에 하루에 딱 10그릇만 만들어진다고 한다. 스테이크덮밥을 맛보려면 부지런하게 일찍 가야겠다.

누리꾼들 반응은 “비주얼만 봐도 침이 고인다”, “맛없을 수가 없는 조합이다. 보기만 해도 행복하다” 등의 여러 뜨거운 반응을 보여주고 있다.

instagram ‘jiyun_____2’

[저작권자 코리안즈] 조용수 기자

keitaro77@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