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에 이어 오늘도 ‘정진운❤경리’ 커플이 공개됬다 군에서도 굳건한 ‘사랑꾼’

tvn ‘연애 말고 결혼’

2AM 출신 가수 정진운과 나인뮤지스 출신 인 경리가 2년째 열애 중이라고 한다.

복수의 연예계 관계자들에 따르면 정진운과 경리는 지난 2017년 가요계 선후배에서 연인으로 발전한 뒤 연인 관계를 이어오고 있다고 전했다.

가요계와 예능에서 동시에 활약했다는 공통점을 가졌던 정진운과 경리는 일과 사랑을 모두를 잡아버렸다.

두 사람은 지난 2017년 12월 듀엣곡 ‘둘만의 크리스마스’를 발표했었고, 코미디TV ‘신상터는 녀석들’에 함께 출연해 둘의 호흡을 과시한 바가 있었다.

‘osen’

지난 3월 정진운이 군 입대 한 이후에도 둘 사이에 변함이 없었던 것으로 알려져있다. 관계자들에 따르면 두 사람은 정진운이 군 입대한 이후에 더욱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고 한다.

한 관계자는 ‘SBS 연예뉴스’ 취재진에게 “정진운이 휴가를 나올 때마다 주위 시선을 신경 쓰지 않고 경리와 공개 데이트를 즐겼다.”면서 “서로를 진지하게 생각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정진운은 지난 3월 입대하여 군악대에서 성실하게 복무 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경리는 지난 7월 7년간 몸담았던 스타제국과의 계약이 만료돼 홀로서기에 나섰으며, MBC ‘섹션TV연예통신’에 출연하고 있는 상태다. 또한 자신의 이름을 딴 유튜브 채널 ‘경리간길’을 통하여 팬들과 소통하고 있는 중이다.

‘newsis’

[저작권자 코리안즈] 조용수 기자

keitaro77@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