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 덕후들 심장폭행하는 ‘쥬씨 생딸라떼’ 출시된다

instagram yummy_record

이제 딸기의 계절이 겨울로 바뀌었다. 일본 품종의 딸기가 대신 설향이라는 품종이 개발되면서부터라고 한다.

때문에 이맘때쯤 되면 딸기 음료 준비를 위해 식품업계가 분주하다고 전해진다. 이는 생과일주스 전문 브랜드 쥬씨도 마찬가지였다.

지난 7일 쥬씨는 인사이트에 매년 사랑을 받아온 ‘생딸라떼’를 올해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혀 벌써부터 딸기 덕후들이 분주해지기 시작했다.

이 생딸라떼는 생딸기와 우유를 갈아 넣은 라떼에 통째로 제철 딸기를 듬뿍 올린 쥬씨 베스트 음료라고 알려졌다.

instagram hana_jung_92

인위적으로 만든 딸기 소스나 퓌레를 이용한 게 아니라 딸기 본연의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한다.

또한 한 모금 마시면 달콤한 딸기 우유와 함께 딸기 조각이 입에 콕콕 씹힌다고 알려졌다. 씹는 재미까지 살아 있어 지금까지 소비자의 사랑을 받을 수 밖에 없다고 알려졌다.

비주얼도 밀리지 않는다. 딸기가 군데군데 섞인 우유 위에 소복소복 올려져 있는 딸기는 우리들의 시선을 확 사로잡고 있었다. 때문에 각종 SNS 인증샷 용으로도 전혀 손색없을 것 같다.

생딸라떼는 오는 12월 중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정확한 날짜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한다.

쥬씨 관계자는 “올해도 생딸라떼를 준비하고 있다”면서 “오는 12월에는 쥬씨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해 많은 이들이 발을 동동 구르며 기다리고 있는 추세다.

딸기 음료 원톱이라 불리는 생딸라떼가 올해에도 소비자의 사랑을 독차지 할 수 있을 지 앞으로 그 행보가 궁금해진다.

instagram damukja_

[저작권자 코리안즈] 김영준 기자

kimm263@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